[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투다리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투 다 리 소개
110. 프랜차이즈 정의
120. 프랜차이즈 유형
130. “투 다 리” 란?
140. 브 랜 드 소개

가맹점 개설 개요
210. 개 설 절 차
220. 개 설 비 용
230. 예 상 손 익 표

운 영 형 태
310. 창업 배경 및 현황
320. 체인 전략 및 사업 목표
330. 영업전략
340. 기본 가맹점 관리
350. 지부, 지사 활동
360. 기존가맹점 상권보장

가맹점 운영관리

주 소비층 & 특징
본문내용
110. 프랜차이즈 정의

프랜차이즈 본사(Franchisor)가 가맹점주(Franchisee)에게 프랜차이즈 본사의
상호, 영업 방법 등을 제공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시장에 파는 시스템을 말하며,
동일한 브랜드와 동일한 노하우를 사용하여 운영되는 소매 업태라고 할 수 있다.


120. 프랜차이즈 유형

§ 서비스제조업자 – 소매업자 간의 유형 §
서비스 회사가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제공할 필요가 있을 경우,소매업자에게 표준화된 상호, 상표, 서비스제조, 판매방법 등을 직접 제공하는 방법.
생산, 마케팅상의 혁신적인 노하우를 구비하고 있으나 자력으로 시장을 개척하는데 필요한 자금 또는 인력을 충분히 갖추지 못한 기업에게 새로운 발전의 기회를 제공할 때, 아울러 사업의욕과 약간의 자본은 가지고 있는 반면에, 사업에 대한 지식이 없거나 제대로 파악하기 어려운 사람 또는 기업들이 시장 진입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조직화된 형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ggg
  • pjinok2***
    (2008.10.13 20:17:2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새밀한 사진까지....
    나름 훌륭한것 같네요~~
    더 좋은자료 부탁드려요~~~
  • boss5***
    (2007.05.17 12:05:05)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전체적인 개요라 아쉽다,,,가맹점 관리 내용이 더 보충 되고 강조 됬으면,,,
  • t5***
    (2007.05.16 12:58:25)
회원 추천자료
  • [프랜차이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목 차제1장 서 론제2장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대한 이론적 배경제1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의의제2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유형제3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경영적 특성제3장 국내외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현황 및 마케팅 전략 사례제1절 해외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과정 및 현황제2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과정 및 전반적 현황제3절 다국적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마케팅

  • [프랜차이즈]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국내 진출 현황 및 마케팅 전략
  •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중국시장 진출에 관한 연구”, 조선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3, p.47한우리외식산업은 중국투자 2년만에 투자액의 1백43%에 해당하는 이윤을 회수하는 전력을 발휘하며 중국점으로부터 매년 10억원의 외화수입을 벌어들이고 있으며 개업 6년간 과실송금액(이익에 따라 본국에 송금한 돈)은 5백 60만 달러에 이르렀다.이렇듯 서라벌이 중국내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꾸준한 노력과 신용, 또 차별화된 영업 전략에서

  • [경영전략] 한식프랜차이즈 놀부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 활동- Supervisor 출장으로 꾸준한 체인점 관리- Central Kitchen을 통한 한식의 매뉴얼화로 표준화된 재료 조달(4) 촉진(Promote)1) 핵심 전략① 미국시장 진입 초기 확고한 입지확보를 위하여 LA 한인 타운의 교포를 대상으로 한 차별적인 마케팅전략 구사- 일본의 경우 일본 사람이 외국인을 동참해서 식사할 경우 식 대비 할인 혜택 제공 사례- LA 한인 타운의 교포가 미국인을 동참하여 식사할 경우 식대비의 30% 할인 혜택 제공- 상

  • [경영학] [경영학원로] [경영학원론]국내 프랜차이즈산업 현황과 전망(A+리포트)
  •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가맹본부와 가맹점 운영자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일종의 분업관계를 맺고 공동이익 달성을 추구하는 것이다. 한편, 가맹본부는 다수의 가맹 희망자에게 미리 정한 사업에 대한 계약내용을 일률적으로 제시하고, 가맹 희망자가 이에 동의함으로써 계약을 맺는 부합계약 형태로 유지된다. 결국, 가맹본부와 가맹점간 가맹 계약에 의해 공동의 사업목적(이익) 달성을 위한 지속적 거래 관계(경영전략 및 이미지 통일화, 파트너쉽 유

  • 놀부 해외시장 진출에 분석과 고찰
  • 프랜차이즈 종합대상>을 수상하면서 국내 최대의 한식 브랜드의 입지를 고착 시킬 수 있었다. 그와 동시에 놀부는 계속되는 개발로 인하여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말레이시아, 미국 등지에서도 인지도를 조금씩 쌓아 올리고 있다.이러한 ㈜놀부의 성장과정을 통하여 영세하게 시작한 소규모의 식당이 지금의 모습으로 발전하기까지 그 성공의 기반이 되었던 ㈜놀부의 핵심역량과 경영전략을 알아보고자 한다.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