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기획서] 순창고추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업체분석
시장규모 추이 분석
매출액 분석
시장점유율 분석
성장률 분석
제품분석
제품분석
순창 찰고추장 소개
순창 찰고추장의 특징
구매현황분석
구매 시 브랜드 선택요인
구매 연령대 분석
최초상기상표 VS 주사용 상표
판촉활동의 영향 분석
소비자 의식 분석 결론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결론
인터넷 마케팅 전략
사이트 소개(1)
사이트 소개(2)
사이트 구성의 문제점
사이트 개편 제안점
요리법 강좌(1)
요리법 강좌(2)
고추장 체험(1)
고추장 체험(2)
회원 전용 페이지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순창 찰고추장 소개
최고급 고추가루 사용
- 국산 청량고추
배퓨레
- 부드러운 매운맛을 냄
잘 볶은 쇠고기와 갖은
양념을 넣어 만듦
전통방식 그대로 100%
국산 찹쌀로 만듦
순창 찰고추장의 특징
-국내 유일의 전통발효 고추
-깊은맛은 지역의 물과 공기영향
-장의 고향 순창에서 제조
-고추장용 메주 사용
소비자 의식 분석 결론
-가장 큰 구매요인으로 “맛”을 중요하게 생각
-습관적인 구매도 69%를 차지
-맛과 습관이 가장 큰 구매요인
초기구매를 유도 - 나중에도습관적으로 구매할 가능성 높음
25~34세 – 처음 구입을 시도하는 나이, 인터넷 사용가능
자료평가
- 사이트 개선 제안만 있음. 인터넷을 활용한 고객분석이나 마케팅 믹스 등의 얘기가 없음.
- psoo***
(2007.09.04 10:04:23)
- 자료의 출처가 불분명함
- quickil***
(2005.12.26 06:49: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