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기획서] 순창고추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업체분석
시장규모 추이 분석
매출액 분석
시장점유율 분석
성장률 분석
제품분석
제품분석
순창 찰고추장 소개
순창 찰고추장의 특징
구매현황분석
구매 시 브랜드 선택요인
구매 연령대 분석
최초상기상표 VS 주사용 상표
판촉활동의 영향 분석
소비자 의식 분석 결론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결론
인터넷 마케팅 전략
사이트 소개(1)
사이트 소개(2)
사이트 구성의 문제점
사이트 개편 제안점
요리법 강좌(1)
요리법 강좌(2)
고추장 체험(1)
고추장 체험(2)
회원 전용 페이지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순창 찰고추장 소개

최고급 고추가루 사용
- 국산 청량고추
배퓨레
- 부드러운 매운맛을 냄
잘 볶은 쇠고기와 갖은
양념을 넣어 만듦
전통방식 그대로 100%
국산 찹쌀로 만듦


순창 찰고추장의 특징
-국내 유일의 전통발효 고추
-깊은맛은 지역의 물과 공기영향
-장의 고향 순창에서 제조
-고추장용 메주 사용

소비자 의식 분석 결론
-가장 큰 구매요인으로 “맛”을 중요하게 생각
-습관적인 구매도 69%를 차지
-맛과 습관이 가장 큰 구매요인

초기구매를 유도 - 나중에도습관적으로 구매할 가능성 높음
25~34세 – 처음 구입을 시도하는 나이, 인터넷 사용가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사이트 개선 제안만 있음. 인터넷을 활용한 고객분석이나 마케팅 믹스 등의 얘기가 없음.
  • psoo***
    (2007.09.04 10:04:2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자료의 출처가 불분명함
  • quickil***
    (2005.12.26 06:49:02)
회원 추천자료
  • [광고홍보] 해찬들 태양초고추장 광고전략
  • 순창 고추장의 특징-전통적인 발효 고추장 맛과 향 -짙은 적갈색 -고추장으로 유명한 전북 순창에서 직접 생산3>청정원 순창고추장의 광고전략 변화청정원 순창고추장의 마케팅변화는 2000년을 기준으로 크게 바뀌었다.초창기 순창은 브랜드의 전통적 이미지를 강조한 “한국인이래야 맛을 알수 있다.”를 모티브로 하고 있었다. 주요 타겟은 30대에서 40대의 주부를 정했었다. 하지만 해찬들에게 점유율 1위를 빼앗기고 광고 전략을 많이 수정하였다

  • [마케팅] 청정원 순창고추장 마케팅전략
  • 집으로 찾아가는 정통 고추장청정원 순창 고추장마케팅 원론I . 아이템 선정배경II . 거시환경분석III . 미시환경분석IV . SWOT 분석V . ObjectivesVI . STP 전략VII. 마케팅 전략시장분석산업분석자사분석소비자분석경쟁사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장독차 Service4P MIXI. 아이템 선정배경시의성웰빙 열풍/ 전통음식에 대한 관심 고조용이성자료수집의 용이매력도성장기에 있는 시장보편성우리음식의 대표적인 양념고추장제품 선정 이유Big

  • 순창고추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인터넷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인터넷을 통해 구매가 쉽고 편하게 함판매 효율성, 유통비의 절감 등을 이루어 신세대 주부나 맞벌이 세대에 큰 인기를 끔마케팅 전략 – STP 분석 순창 고추장의 장점인 친근함, 전통적 이미지 등을 살림세련되지 못한 제품 이미지, 경쟁사에 비해 뒤처지는 판촉활동 등 개선• 전통적이며 맛있지만 현대적으로 세련 • 신세대 소비자에게 까지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전략 추진마케팅 전략 – STP 분석 출처 ∙ 청정원

  • [마케팅사례분석] 청정원 순창고추장
  • 한국인의 입맛, 「청정원 순창고추장」* 목 차 *I. 개요(1) 선정동기(2) 주제소개II. 시장환경분석(1) 고객분석(2) 경쟁상황분석(3) 산업분석 Ⅲ. 기존 전략분석(1) STP Analysis(2) 4p AnalysisⅣ. 신전략제시Objective : 세분화된 소비자의 needs를 만족시키고,세계속의 고추장으로!(1) STP 개선방안(2) 4p 개선방안(3) 해외시장의 확대Ⅴ. 결 론Ⅵ. 참고자료I. 개요1. 선정동기예전 통일 신라 시대부터 시작되어왔다고 여겨지는 우리나라의

  • [광고판촉론] 청정원 `순창 고추장` 광고를 위한 마케팅 분석
  • 광고 ․ 판촉론 ◈ 목 차Ⅰ. 서론(1) 주제 선정 및 연구목적1) 주제 선정 동기2) 연구 방법Ⅱ. 본론(1) 상황분석1) 시장 점유율 변동 추이2) 고추장 시장 점유율3) 고추장 시장의 매출액 추이(2) 순창고추장 광고 사례연구1) 순창고추장 광고의 배경2) 순창고추장의 광고 전략3) SWOT, STP분석 및 4P마케팅 믹스(3) 순창고추장과 타 광고와의 비교분석1) 광고 비교 분석2)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의 SWOT분석(4) 소비자 설문 조사(5) 사례연구 및 설문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