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맥도날드서비스사람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맥도날드 소개
정서적 노동 관리
교육/훈련
동기부여/보상
본문내용
1. MC Donald Overview

모든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은 고객과 연관될 것이며,브랜드와도 지속적
으로 일치

가장 효율적인 제공자,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줄 것

늘 깨끗하며
현재는 물론
미래의 고객에게도 맞는 살내장식과
분위기

고객들에게
한결같은
즐거움을 주는 음식과 음료를 제공

밝은 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스럽게 제공

맥도날드인이 되려면?

맥도날드 크루중 3개월 이상 근무자
 고등학교 재학 이상인 자
 맥도날드에서의 업무성적이 우수한자
  학업성적이 우수한자
  주25시간이상 근무자                     
(중 Store Manager와 Operations Consultant, Operations Manager의 추천을 받은자)

고객과 직접 닿기 때문에
서비스정신이 투철하고 상냥하며 친철한 밝은성격의 소유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맥도날드의 인적자원관리
  • 맥도날드의 기업정신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가장 실속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이는 이후 생겨난 다른 패스트푸드 업체들의 모델이 되고 있다. 1) 품질(Quality)- 최상의 원재료로 정확하게 조리되며, 맥도날드의 원재료는 철저한 품질 기준에 의해 선정된다. 또한 대부분의 맥도날드 제품은 10년 정도의 제품 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하며 지역별로 설치된 품질 관리 센터(Quality Assurance Center)에서 완벽한 품질을 보장한다. 도날드

  • [품질경영] 서비스 보증 및 서비스회복
  • 사람 한 사람을 극진하게 챙겨야 한다. 특히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같은 건강 관련 제품이 많아 고객의 기호를 파악하는 것이 긴요하다”고 강조한다.하지만 항상 모든 회사가 서비스 회복을 위해서 문제를 무조건 자기 회사의 선에서 해결하려고 한다거나 모든 문제를 해결해주려고 하지는 않는다. 초고속 인터넷 가입 업체들의 서비스 회복 사례메가페스-무조건 되게 해준다. 안 되는 것 자체가 없게 무조건 되게 해준다. 그래도 되지 않을 경우

  • 생산 운영관리
  • 관리의 고려사항1)경쟁우위의 요소외식산업에서는 식재료를 중심으로 생산,운영관리를 생각해야하기 때문에 제품계획 및 제품개발과 더불어 식재료의 결정은 레스토랑 간의 경쟁에서 핵심2)반조리품의 활용냉동식품과 반조리품 등의 식재료 활용으로 작업의 효율성과 원가절감을 기대할 수 있다.3)마케팅개념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출발점으로 생각하고 그에 맞는 생산수단과 적합한 식재료선정, 그에따른 서비스를 생각하는 것이 식재료관리의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서비스의 개념의 국제적 마케팅 즉, 국제마케팅기법을 활용해야만 한다. 마케팅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이시대의 기업경영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기능을 하고 역할을 하고 있다. “영리한 마케터들은 상품을 팔지 않는다. 그들은 고객에게 편의를 판매한다. 그들은 구매 가치뿐만 아니라 사용가치를 판매한다.” “물건을 팔려고 하는 것이라면, 그걸 살 사람의 마음을 끊임없이 읽으려는 노력 하나만 제대로 해도 당신은 마

  • 독후감 피말리는 마케팅 전쟁 이야기
  • 마케팅이란 것이 이렇다 할 정의를 내릴 순 없지만 이러한 사례들로 일류기업들의 마케팅 방법을 엿볼 수도 있고 내가 그때의 그 사람이었다면 어떠한 전략을 수립했었을 지 생각 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아울러 그런 과정을 통해 미래에 더 훌륭한 마케터, 더 뛰어난 경영인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마케팅 위기가 발생하고 기회가 주어지는 배경이 모두 다르기는 하지만 우리는 다른 기업들의 실수와 성공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그리고 이 책에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