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canon 캐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 분석
자사 제품분석
SWOT 분석
마케팅 목표
광고전략
본문내용
시장 분석 요약

광고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 유지
시장 주도 기업 – 캐논, 올림푸스, 소니, 니콘, 삼성
시장에서의 판매율은 인지도의 영향을 받는다.


소비자 분석결과

25세~34세가 디지털 카메라 주 소비층
소비자의 주 구매고려 요인은 “가격” 과 “화소”
주 5일 근무제의 정착으로 인한 여가시간의 활용을 통하여
소비자의 디카구매 의향이 증대, 유지 되고 있다.
디카시장의 변화 – 고화소화 가격측면에서 상승되고 있다.


올림푸스 분석

1. 강점
전지현을 등장시킨 “선택과 집중” 전략의 적중으로
시장의 인지도 주도
타켓에 맞는 마케팅 믹스 전략의 실행으로 인지도 유지

2. 약점
기능적 우위에 약하다.
소비자 만족도에서 약세를 보인다.
브랜드 재 구매율이 상대적으로 낮다.
장기적인 m/s 유지에 난항이 예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광고기획서라 하기엔 광기획단계가 불충분합니다.
  • ysjl***
    (2010.05.31 17:36:0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나름...
  • jkle***
    (2006.11.16 01:53:22)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삼성 케녹스의 광고 문제점 발견 및 발전적 기획
  • 캐논은 화려한 색감으로 인하 주로 패션사진이나 풍경 촬영에서 보여주는 사진의 색감은 많은 사람을 끌어들이게 한다. 보급형 모델(Powershot A80 )- 400만 화소 - 9포인트 AiAF - DIGIC의 뛰어난 능력 - 자유로운 각도의 1.5LCD 모니터 - 즉석출력 - 모든 상황에 대비된 14가지 촬영모드 - 가격 : 53만원준 전문가형 모델( IXY DIGITAL 500)- 500만 화소- 광학 3배, 디지털3.6배줌(총 11배줌) - 가격 : 64만원광고 분석① 1차 광고-2003년 5월(익서스400) ‘디지털 캐논

  • [광고기획안] 삼성 케녹스 KENOX의 광고기획서
  • 캐논소니 사이버샷삼성 케녹스니콘기타< 자료 : brandtop10 >자사 - 삼성 케녹스삼성 케녹스(KENOX)장동건과 미모의 여인이 등장하면서 삼성 케녹스를 통해서 음악을 듣는 모습을 보여준다.삼성 케녹스(KENOX) -이 광고에서 장동건이 등장하여 삼성 케녹스의 브랜드의 고품격 이미지를 나타내면서도 음악을 듣는 모습을 통해서 삼성 케녹스의 기능의 우수성을 소구하고 있음경쟁사 - 소니 사이버샷소니 사이버샷(Sony Cybershot)“선물을 받고 싶을 때는

  • 삼성전자 미러팝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광고이며, 제품과 드라마의 내용이 잘 조화되어 광고 컨셉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냄.약점광고의 스토리에 집중 하다보니, 상대적으로 180도 회전기능 이외의 다른 기능에 대한 설명이 부족함.광고 컨셉과 드라마의 내용이 조화를 이루어 공감을 이끌어 내었으나180도 회전기능 이외의 다른 기능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다. 상황분석자사 광고 분석22MIRRORPOP환경분석매체전략크리에이티브 전략기본전략브랜드캐논 익서스 310HS 매체공중파 TV, 케이

  • CAMERA(카메라) 글로벌 경영
  • 캐논 인지도보급기부터 고급기까지최초로 보급형DSLR 출시DSLR 카메라대중화1위90% ↑DSLR카메라 점유율중국시장 내에 미러리스 카메라로 진입 어려움캐논 : 소량화 / 경량화 →` 감성마케팅삼성 : 스마트 기능과 결합 → 젋은 2-30대 여성층 공략4. Love Marks?감사합니다1234567광고 전략 모델들 가운데서 가장 명료하며 압축된 내용을 담고 있는 광고 전략 기획서 위주의 모델 - 국내에서는 오리콤이 처음으로 소개The Brief 모델의 개발 목적은 실

  • [쇼핑몰 디자인 제작 기획서] 쇼핑몰 디자인 제작 기획서
  • 페이지 전체에 통일감을 주는 동일한 색상을 사용.파란색 #0060FF, 하늘색 #B3E5FF, 빨간색 #FF0000, 흰색 #FFFFFF타이포그래피로고 : 글씨체 ARIAL, 18pt롤오버 버튼 : 글씨체 서울헤드라인, 14pt카메라 기종CANON IXY 55 (530만 화소 일본 제품)촬영장소 및 배경집 (내 방)캡쳐사이트http://www.10x10.co.kr/designfingers/designfingers.asp?fingerid=283&opage=1&sort=배너광고의도눈에 잘 띄는 디자인과 컬러로 제작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목표로 함.사이즈181 x 80 (px)파일 포맷GIF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