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canon 캐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 분석
자사 제품분석
SWOT 분석
마케팅 목표
광고전략
- 본문내용
-
시장 분석 요약
광고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 유지
시장 주도 기업 – 캐논, 올림푸스, 소니, 니콘, 삼성
시장에서의 판매율은 인지도의 영향을 받는다.
소비자 분석결과
25세~34세가 디지털 카메라 주 소비층
소비자의 주 구매고려 요인은 “가격” 과 “화소”
주 5일 근무제의 정착으로 인한 여가시간의 활용을 통하여
소비자의 디카구매 의향이 증대, 유지 되고 있다.
디카시장의 변화 – 고화소화 가격측면에서 상승되고 있다.
올림푸스 분석
1. 강점
전지현을 등장시킨 “선택과 집중” 전략의 적중으로
시장의 인지도 주도
타켓에 맞는 마케팅 믹스 전략의 실행으로 인지도 유지
2. 약점
기능적 우위에 약하다.
소비자 만족도에서 약세를 보인다.
브랜드 재 구매율이 상대적으로 낮다.
장기적인 m/s 유지에 난항이 예상
자료평가
- 광고기획서라 하기엔 광기획단계가 불충분합니다.
- ysjl***
(2010.05.31 17:36:08)
- 나름...
- jkle***
(2006.11.16 01:53: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 [관광학]글로벌시대의 강원관광 분석
- [관광경영학과] 저가관광의 실태와 문제해결방안 그리고 방콕여행일정표
- 자동차 구독서비스 현황, 도입배경, 장점 및 향후 시장전망 [구독경제, 자동차 구독,차량구독,차량공유, 셀렉션]
- [기업사례연구] KT의 민영화와 경영성공사례
-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과정과 노하우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마케팅] 뽀로로캐릭터 키즈카페
- 정부 주도 경제정책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