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INKEL 인켈 영국해외직접투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문제의 정의
2. History Of The inkel
3. 상황설명
4. 대안제시
5. 추가적 정보
- 본문내용
-
3. 상황설명(1)
공장 운영 형태
□ 생산라인 4개로 확장
□ 노동인력 75名(본사파견 5名, 현지인 70名)
□ 주요생산품목 – CDP, 카오디오
□ 연간 생산 30만대
□ 96년 매출액 3000만 $
□ 공장 가동률 75%
□ 품질검사 1차 합격률 90% 이상
마케팅 체제
□ 자사 브랜드에 의한 판매 비중 증가 -> OEM 비중 30%까지 하락(1995)
<현지의 통합된 마케팅 필요성 증가>
□ 현재는 전형적인 한국 본사 위주의 마케팅 체제
□ 1992년 독일의 구주 본부로 승격
-> 마케팅 활동의 중복 -> 결국 영업권 본사로 환원
연구 개발 체제
□ 전적으로 본사 중심 체제
□ 동일한 제품 <제품 표준화 달성>
□ 단위당 개발 투입비 최소화
□ 생산 단위 늘려 생산성 향상
□ 현지 소비자 needs의 불충족
-> 연구개발체제 영국 이동 검토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파리바게트 커피음료를 이용한 매출 활성화 방안
- 인력개발과활용_기업에서 직무의 상대적 가치를 정하는 직무평가의 목적과 평가요소 및 방법을 기술하고, 직무평가 시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호텔경영] 중저가호텔 이비스 ibis 호텔 성공 요인과 마케팅 전략
- [1인가구 연구레포트] 1인가구 개념,특징,현황분석/ 1인가구 정책사례와 문제점및 정책제언/ 나의의견정리
- [다국적기업론] 애플 APPLE社의 경영 성공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