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MISSHA`미샤의 마케팅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미샤 기업 소개 & 환경 분석
대안책
맺음말
본문내용
미샤 기업 소개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의 등장으로 화장품 전문점들의 점유율이 낮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저가의 가격 정책과 젊은 여성층을 주 고객으로 선정하여 시장에 진입,
큰 성장을 이루고 있는 업체이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판매


환경 분석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
170만명의 커뮤니티 회원수
온라인브랜드의 오프라인화
숍브랜딩 시너지 효과
파격적인 고객서비스
구전 마케팅 뛰어남

경기불황으로 인한 저가제품 선호도 증가
10대들의 화장품 사용률 급증
기존 화장품 전문몰의 감소

타기업의 me-too브랜드 등장
가격파괴 자체의 한계성
기존 화장품 업체들의 온라인전용 브랜드런칭
고가 브랜드 시장규모 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미샤 촉진전략
  • 미샤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2) 도도클럽저가브랜드에서 후발업체인 도도클럽은 기존 색조전문 화장품 업체로서의 이미지를 통한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도도클럽의 오랜 생산경험과 기술력을 살려 색조라인에 주력하고 있으며 모델로 최연소모델을 사용하여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도도클럽은 발라보고 맡아보고 뿌려본다는 체험 쇼핑몰을 구현하고 철저한 회원관리를 통해 맞춤형 마케팅을 실

  • [마케팅원론]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분석
  •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분석차 례1.‘Missha’기업개요1) What is Missha?2) 미샤의 4대 마케팅 전략2. 내부환경분석1) 저렴한 가격2) 회원 수 200만 명의 뷰티넷3) 검증된 미샤의 품질4) 매장구조(‘ㅁ’자배치, Section別 진열)5) 수평적인 아웃소싱을 통해서 핵심역량을 연구개발에 집중6) 코스닥 상장7) 13%의 호기심구매자8) 가격 이외의 특별한 유인전략 부재(현재)9) 광고에 대한 부정적 인식10) 일관되지 못한 가맹점관리11) 가맹점관리 인력부족3.

  • 중저가화장품 경쟁사례연구(미샤,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 MISSHA․회사개요P.2․연혁-P.2․미샤 성공배경 및 특징P.3․CEO 서영필의 성공코드-P.4․미샤 SWOT분석-P.8․마케팅 전략 (4P분석)-P.12․미샤 해외진출P.15

  • [마케팅] 스킨푸드 사례연구
  • 미샤를 제외하고, 후발자로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성공한 스킨푸드에 관해 집중 조사해 보기로 한다.2. 스킨푸드 분석① 스킨푸드의 미시환경 The Companys EnvironmentCompany기업효율적인 영업관리와 각 가맹점들의 높은 매출 실적: 직원이 고작 30(2006년 초 당시)명 정도인데 반해 일인 당 매출 실적은 10억원에 육박한다. 각 부서와 각 직원 별 효율적으로 협력하여 생긴 결과이다.Supppier공급업자‘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이란

  • [마케팅전략] 미샤의 마케팅 성공 전략
  • 미샤’ 와 동종 업계 선두기업인 ‘더 페이스샾’ 에도 뒤지지 않는 기업이다.2004년 12월피어리어스 스킨푸드 매장 1호점 오픈 (명동)2005년 01월스킨푸드 2호점 오픈 (대전)2005년 01월스킨푸드 3호점 오픈 (대구 동성로)2005년 03월대만에 3개 가맹점 오픈을 시작해서 해외시장 진출2005년 12월스킨푸드 1주년 본론1 1. 미샤 분석(1) SWOT 분석 강점(S)약점(W)- 인터넷을 통한 강력한 소비자 영향력-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 관리- 매장이 많고 다양한 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