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MISSHA`미샤의 마케팅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미샤 기업 소개 & 환경 분석
대안책
맺음말
- 본문내용
-
미샤 기업 소개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의 등장으로 화장품 전문점들의 점유율이 낮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저가의 가격 정책과 젊은 여성층을 주 고객으로 선정하여 시장에 진입,
큰 성장을 이루고 있는 업체이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판매
환경 분석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
170만명의 커뮤니티 회원수
온라인브랜드의 오프라인화
숍브랜딩 시너지 효과
파격적인 고객서비스
구전 마케팅 뛰어남
경기불황으로 인한 저가제품 선호도 증가
10대들의 화장품 사용률 급증
기존 화장품 전문몰의 감소
타기업의 me-too브랜드 등장
가격파괴 자체의 한계성
기존 화장품 업체들의 온라인전용 브랜드런칭
고가 브랜드 시장규모 성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