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경제론] Service Market Integra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 Intro & About Europe Union
I. The legal framework for service market
II. Financial Service
III. Transport Service
IV. Telecom Service
V. Conclusion
- 본문내용
-
0. About Europe Union
1952년 ECSC 창설국 (6개국) :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룩셈부르그
1972년 제1차 확대(3개국) : 영국, 아일랜드, 덴마크
1981년 제2차 확대(1개국) : 그리스
1986년 제3차 확대(2개국) : 스페인, 포르투갈
1995년 제4차 확대(3개국) : 스웨덴, 핀란드, 오스트리아
2004년 제5차 확대(10개국) : 헝가리, 폴란드, 체크, 슬로베니아, 에스토니아, 사이프러스,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몰타, 슬로바키아
I. The legal framework for service market
2. EC조약과 서비스 통합의 현실여건
(1) EU출범 당시 서비스시장, 80년대 이후 시장 변화
1) 1950년 대부터 시작되어온 EU의 경제적 통합 작업
상품 시장이 중심이 된 경제 통합작업
서비스 시장에 대해서는 단순한 내용만 담겨 있었음
2) 1980년 대 이후 사회 경제적 큰 변화 직면
80년대 이후 서비스 시장 크게 발전
EC-1992 조약에서부터 관심을 가지고 서비스 통합 작업에 착수
여전히 로마조약의 큰 틀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