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환경] 영유아 보육 및 교육기관 실내환경 구성 및 관리의 원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0.23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정성것 작성하여 만들어서 A학점 받은 레포트입니다.
다른 레포트 자료보다 가격면이 저렴하다고 해서 자료의 질이 결코 떨어지지 않아요.
활용하거나 참고하셔서 레포트 작성에 많은 도움되길 바래요.
- 본문내용
-
* 학습환경을 효과적으로 구성하고 관리하며 교사나 아동 모두 편안하고 안전하게 학습목표를 성취할 수 있음
* 좋은 보육환경 및 학습환경 관리체제는 고정된 구조들로 이루어지는 부분도 있어야 하지만, 창의성을 고무시키기 위한 융통성 있는 구조 또한 필요함
* 영유아 보육 및 교육기관이 효과적인 학습환경을 구성하고 관리하기 위한 몇 가지 주요원리
- 참고문헌
-
권영례, 이재연 저, 아동환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09
Carol Seefeldt외 저, 아동을 위한 사회교육, 시그마프레스 2014
사회복지교육연구센터 저,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나눔의집 2014
서경숙 저, 아동과 사회, 양서원 201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무小武지아장커 감독樟柯
- 탈라의 이해
- 경상도 방언과 전라도 방언 비교
- 심리주의비평 레포트
- 칸트의 의무론적 윤리 - 의무론적 윤리 선의지, 의무, 정언명법, 문제점, 수업 지도안, 사례 및 분석
- [동양사상] 장재의 학술사상
- MMPI-2 검사 분석 학부 레포트
- 친구 초청 주일 프로그램 계획, 청소년 신앙교육 특별프로그램, 프로그램
- 논리모델의 개념과 특성을 설명하고, 논리모델을 이용한 프로그램의 평가에 대해 논하고, 이를 적용한 사례를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조직은 클라이언트를 위한 사적편익과 사회를 위한 공적 편익을 동시에 추구해야 한다 이 두 가지 목적이 상충될 때 어떻게 처신해야 하는지 토론해 보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