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 그랜드하얏트호텔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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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국내 서울소재 특1급 호텔의 2003 경영실적
2. 그랜드 하얏트의 현황
3. 특별 서비스 정책및 마케팅 추진방향
4. 2003년 그랜드 하얏트의 운영실적
5. SWOT 및 세분시장 분석
6. 경쟁사 분석
7.그랜드 하얏트의 성공요인
8.발전 방향과 마케팅 전략
9.추진 과제 및 보완사항
본문내용
GRAND HYATT SEOUL의 SWOT분석

*남산에 위치하여 자연경관이 수려하고,
리버사이드, 힐사이드 객실 모두 만족도가 높음.
체인호텔로 해외 마케팅능력 및 구미시장 및 해외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
* 로비의 천정이 높고 탁 트인 경관 등 아토리엄 구조의 아름다운 외관.

* 객실 크기가 협소하다.
* VIP 호텔로의 인지로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이 퍼져 있음.
* 외국 체인호텔로 정부 마켓의 상대적 열세 (신라와 비교).

*국제 컨벤션 활발 및 서울 유치 개최율 상승으로 인한 컨벤션 수요의 증가.
동북아 경제 중심지로의 비즈니스 고객 방문 증가 추세.
* 아시아 전역에 불어 닥친 한류 열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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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5.28 20: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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