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포토수 마케팅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분석-3C
⑴ 자사 분석
⑵ 고객 분석
⑶ 경쟁 분석
2. SWOT 분석
⑴ 강점 (Strength)
⑵ 약점 (Weakness)
⑶ 기회 (Opportunity)
⑷ 위협 (Threat)
3. STP
⑴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⑵ 표적시장선정 (Targeting)
⑶ 포지셔닝 (Positioning)
4. 4P
⑴ 제품 (Product)
⑵ 가격 (Price)
⑶ 유통 (Place)
⑷ 촉진 (Promotion)
5. 새로운 전략
⑴ Photosu.com의 문제점
⑵ 개선방향
⑶ 새로운 전략 제시
본문내용
Photosu.com의 SWOT 분석


온라인 업체인 photosu.com과 오프라인 업체인 원 스튜디오를 겸하고 있음
높아지는 디지털카메라 보급률에 따른 고객의 새로운 욕구를 충족시켜 줄 만한 새로운 사업의 포착

타 업체에 비해 낮은 인지도
오프라인 업체에 비해 다소 불편한 인화 신청 과정

세계 최고 수준의 인터넷 이용률
계속 늘어가는 디카 보급률

후지, 코닥과 같은 대기업과의 경쟁
비슷한 사업을 하는 업체들의 증가
디지털 사진 인화 자판기의 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기획서]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기획서프로젝트명 : 효과적인 2위 마케팅의 연구-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 전략 모색목차Ⅰ. 아이템 선정 동기 및 마케팅 기획 개요Ⅱ. 상황 분석Ⅲ. 마케팅 전략 모색 및 목표 수립Ⅳ. STP 전략Ⅴ. 마케팅 믹스(4P) 전략Ⅵ. 효과 측정 및 장기 발전 모델 제시Ⅰ. 아이템 선정 동기 및 마케팅 기획 개요1. 아이템 선정 동기 -> 카시오 전자 사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는 흥미로운 아이템!- 전자사전은 이제 휴대폰, mp3와 더불어 대

  • [마케팅전략기획서] 클래식 스쿠터 오토바이 마케팅기획서
  • 마케팅 전략 기획서< 목차 >(1)클래식 스쿠터 제품선정 동기(2)클래식 스쿠터 및 이륜차 시장 분석(3)제품/자사 분석 및 설문 분석(4)마케팅 기본 방향 및 홍보전략(1)클래식 스쿠터 제품선정 동기(2)클래식 스쿠터 및 이륜차 시장 분석(3)제품/자사 분석 및 설문(4)마케팅 기본 방향 및 홍보전략(5)마케팅 문제점 및 해결방안 모색(1)클래식 스쿠터 제품 선정??쥬드 125 제품만으로의 마케팅 한계->>제품보다 제품 종류브랜드로 마케팅 기획/접근제품

  • 제주도허브관광사업 사업게획서및 마케팅기획서
  • 마케팅UCC마케팅검색어마케팅인터넷마케팅관광객 유도홈페이지 방문탐나는 허브 인식프로모션 전개E-메일 마케팅중소형 커뮤니티DC INSIDE 식물겔러리기타커뮤니티 활동을 통한 확보미 니 홈 피직원들의 일촌기업명의 미니홈피대 형 포 탈 까 페허브관련주제 까페 허브차관련주제 까페친환경 피부미용 까페 블 로 그 이 웃기업명의 블로그블로그활동을 통한 이웃 확보E-mail DB프로모션 기획까페이벤트 형식으로 전환까페이벤트XXX

  • 영화 마케팅전략 기획서
  • 영화 마케팅전략 기획서MARKETINGSTRATEGY PLAN映畵人ContentsI. 환경분석I-1. BlockbusterI-20XX년 기대작I-3. 경쟁 예상작I-4. 흥행 예상도I-5. F.G.III. 마케팅 기본전략II-1. PositioningII-2. RegulationsII-3. Target별 접근 전략II-4. Research PlanIII. 마케팅 실행전략III-1. Marketing FlowIII-2. PRIII-3. ADIII-4. SPIII-5. OSMUIII-6. On Line00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본 전제■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확신 ■ 한국영화사상 최고의 흥행 XX만 목표 ■ 한국영화사상 전무후무한 프로젝트

  • [마케팅기획서] 섬유린스 아이린 마케팅기획서
  • 아이린마케팅기획서1. 상황분석1) 외부시장 분석❶ 섬유린스 시장섬유린스 시장의 규모는 2006년을 기준으로 약 1800억원에 이른다. 섬유린스의 수요에 따른 성장세에, 화학 물질과 관련하여 좋지 않은 소문으로 인한 타격도 없지않아 있었지만 점진적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섬유린스 시장점유율을 살펴보면, 아이린이 출시된 2005년 3월에서 2006년까지 부동의 1위를 자리잡고 있는 피존(51%→46%), 거의 변동없이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