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타이거우즈 MBC 초청 라온건설 SKINS GAM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대회소개 & 일정

코스소개

SKINS GAME

이벤트 효과

이벤트 보완점
본문내용
대 회 소 개
대 회 명: MBC 초청 라온건설 SKINS GAME
일 시: 2004.11.13 (토) ~ 14(일)
장 소: 제주도 라온 골프클럽
총 상 금: 2억원
참가선수: 타이거 우즈, 박세리
최경주, 콜린 몽고메리
주 최: 라온건설, MBC
주 관: IMG KOREA / ㈜세마스포츠마케팅
방 송: MBC, MBC-ESPN 생중계


타이거 우즈 초청비용 17억 5천만원

대회 총 비용 약 50억원

갤러리 수용인원 2000명 제한

1인당 20만원

롯데호텔 볼보 나이키 후원
참고문헌
www.imbc.com 골프
GOLF MAGAZINE KOREA
SISA GOLF
스포츠 조선 11월 13,14,15일
연합뉴스 11월 13,14,15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 스포츠 마케팅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Ⅰ. 서론1. 에필로그2. 미래의 황금시장 스포츠 마케팅Ⅱ. 스포츠 산업1. 스포츠산업의 정의 2. 스포츠 산업의 특징3. 스포츠 산업의 분류4. 스포츠 산업의 역할Ⅲ. 스포츠 마케팅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2. 스포츠 마케팅의 구성3. 스포츠 마케팅의 장점4. 스포츠 마케팅의 효과Ⅳ. 스포츠 마케팅의 실태1. 국가별사례 -일본의 J리그, 미국의 NBA,NFL, 프랑스의 FIA2.개인적 사례 - 타이거 우즈, 박찬호, 박세리Ⅴ. 국내 스포츠 마케팅 산업의

  • 스포츠와 경제 레포트
  • 건설, 광고마케팅, 방송, 관광, 스포츠용품 산업부문을 발전시키는 효과를 가져온다. 또한, 대회 개최는 산업연관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가전, 컴퓨터인터넷, 통신, 레저건강, 문화사업, 금융부문의 발전에도 긍 적인 영향을 끼치게 된다. 그 일환으로써, 정통부는 대회기간 중 ITU도 인증하는 세계최고의 초고속 인터넷 강국으로 서의 이미지를 각인시킨다는 전략을 수립하여, 월드컵을 계기로 cdma200-1x EV-DO 서비스가 본격화되고 무선 인터넷 에서도

  • [유통학]스포츠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 Report과 목 명 : 유통학개론학 과 : 유통관리학과목 차 Ⅰ스포츠산업의 특성Ⅱ스포츠상품의 마케팅 Ⅲ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Ⅳ스포츠 마케팅의 사례스포츠 산업Ⅰ. 스포츠산업의 특성스포츠는 다른 제품과는 달리 그 자체에 오락성과 즉흥성이라는 특성을 지니기 때문에 스포츠에 노출되는 소비자들에 대해 강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스포츠의 특성으로 인해 오늘날 스포츠와는 전혀

  • [마케팅]네트워크 마케팅(노점)
  • 마케팅 비즈니스 매뉴얼과 디슈머 카드(다단계 판매원 등록증)를 즉시 발급합니다. ※부득이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등록서류를 제출하지 못한 경우에는 본사에서 1주일이내에 매뉴얼과 디슈머카드를 등기 발송합니다. 디슈머(Disumer)등곡 신청시 유의사항 디슈머 신청은 해당 당사자가 본/지사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디슈머 등록 신청 및 계약서 작성 시에는 우편물 수령이 가능한 현 주소지를 정확히 기재해야 하며, 반드시

  • [스포츠마케팅] 프로배구 활성화 방안
  • 스포츠의 방송중계권, 삼성이나 FILA와 같은 기업의 스폰서십, 박찬호나 박세리 같은 유명선수의 광고모델 기용이 여기에 속한다. 또한, 현대에는 경제가 급속도로 발전함에 따라 상업스포츠시설이 활성화 되고, 아마추어, 프로스포츠 및 생활체육이 널리 보급되면서 스포츠의 대중 참여, 또한 스포츠로 승화되었다. 이에 따라 스포츠관중과 스포츠참가자의 돈을 획득하려는 경쟁과 함께 전문적인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었다.이러한 스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