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 레인콤 SWOT 분석-아이리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가. 선정동기
나. 회사소개

2. 본론
가. 시장분석
나. 경쟁사분석
다. SWOT분석

3. 결론
가. 향후전략
본문내용
회 사 소 개

- 회사 이름 레인(reign)은 지배한다는 뜻
- 아이리버는 레인콤 자회사로 설립된
브랜드 회사
- 현재 세계 1위, 미국 시장 1위의 MP3
PLAYER 제조 업체
- 미국 중국 일본 유럽등 약 15개국가에 진출

시 장 분 석(계속)
시장현황
 멀티미디어 시대 도래로 디지털 사업부문의 확대(동영상 및 음향의 디지털화)
 인터넷 및 PC보급 증가에 비례한 멀티미디어 제품 공급확대
 MP3 PLAYER 기술 종주국이자, 각종 서치엔진의 키워드 검색 1, 2위 기록

시장전망
 독일 필립스 ’98년 연구보고서(2008년내 CD, MD를 MP3가 대체)
 인터네셔널 마케팅 조사 보고서(2004년내 인터넷 음악시장 규모는 40억달러)
 MP3 플레이어 국내 매출액현황(2002년 7천만달러, 2003년 8천만달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아이리버 마케팅 실패사례
  • 아이리버 마케팅 실패사례목차Ⅰ. 레인콤사의 아이리버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3. 아이리버의 글로벌 과정4. 해외 시장 진출 5. SWOT 분석6. 4PS7. 경쟁사들의 전략8. 아이리버 쇠퇴 이유Ⅱ. 향후 전략Ⅲ. 결론Ⅰ. 레인콤사의 아이리버1. 기업선정이유글로벌 무한경쟁의 시대에 작은 회사로써 MP3 플레이어 자체생산 2년 만에 국내 시장의 55%, 세계 시장의 30% 가량을 점유하며 세계 최고의 MP3플레이어 제조사가 되었다. 그러나 황금기를 누리던 레

  • [마케팅성공사례](주)레인콤 mp3 아이리버 `iRiver` 성공요인분석
  • “sorry sonyiRiver◆ 조 명 : ◆ 과 목 : 마케팅원론◆ 교수님 : ◆ 조 원 ◆ - 목 차 -※ 서론 1. 아이리버의 선정배경2. MP3의 등장 및 발전가능성※ 본론1. 아이리버 소개2. 아이리버 연혁3. 설문조사보고-14. 기업전략목표5. 사업포트폴리오(BCG 모형)6. SWOT분석7. STP분석8. 설문조사보고-29. 4P전략10. 아이리버 성공요인11. 발전방향※ 결론1. 시사점※ 서론◈ 아이리버의 선정배경MP3P는 “휴대”를 넘어“착용”가능할 정도로 작고 가벼우면서도

  • [마케팅 조사론]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
  •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목 차서론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2. 아이리버 기업 소개3.아이리버 제품 소개본론아이리버의 시장 분석아이리버의 경쟁자 분석아이리버의 SWOT분석아이리버의의 4P 분석3.1 Product3.2 Price3.3 Place3.4 Promotion아이리버의 소비자 분석아이리버의 Targeting아이리버의 Positioning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과아이리버의 성과아이리버의 문제점과 및 향후 전략과 제언결론서론1. 레인콤의 아이리

  • 아이리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아이리버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 아 이 리 버 브 랜 드 & 제 품 소 개 1. 아이리버 브랜드 소개아이리버는 1999년 창사 이래, MP3/4플레이어, PMP 등의 멀티미디어 기기를 비롯하여 전자사전, 내비게이션, 네트워크 제품 등 다방면에 걸쳐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았던 글로벌 브랜드이다. (주)레인콤은 1999년 설립당시 멀티미더 솔루션 업체로서 출발하였지만 초기에 바로 기기 제조

  • [마케팅]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마케팅성공전략
  • 아이리버는 다기능의 여러 신제품을 iPOD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하여 꾸준히 하드타입시장을 잠식하고 있다. 현재 아이리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H320을 출시하여 하드타입 시장으로 공략하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액정을 탑재한 이 제품은 이미지 뷰어(image viewer)로 jpg, bmp 파일을 볼 수 있으며 디지털 카메라로부터 직접 사진을 다운 받아서 볼 수도 있다. 5. 분석과 향후 전략1) 각 제품군별 SWOT 분석① MP3CDP강 점약 점-저장매체 가격이 낮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