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기업분석과 삼성카드 마케팅평가및 삼성카드의 새로운전략 제안 PPT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8 / 2016.01.18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판매자 할인 3,04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카드 기업분석과 삼성카드 마케팅평가및 삼성카드의 새로운전략 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삼성카드 거시환경분석

2. 카드업계분석
신용카드 시장의 발전과정
시장점유율
Regulations
Trend
– 시리즈 카드
– 빅 데이터
– 모바일 커머스

3. 삼성카드 기업분석
삼성카드 종류
삼성카드 SWOT분석
현대카드 vs. 삼성카드
삼성카드 마케팅평가

4. 삼성카드 새로운전략제안 (해결방안)
본문내용
- 본래 삼성카드는 다른 카드회사와 동일하게 단순한 타겟 마케팅을 해왔다. 하지만 숫자를 매개로 한 새로운 카드가 나온 후로 기존 카드회사들의 타겟이 아닌 새로운 타겟을 지향하고 있다.
- 예를 들어, 숫자카드를 통해 삼성은 기존의 일반적인 타겟이 아닌 가족이라는 Segmentation을 새롭게 타겟 하였다. 이러한 새로운 타겟 마케팅은 가족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삼성카드를 신청하도록 만들었고 결과적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결과를 이끌어 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증권산업분석 삼성증권 LG증권 신한증권
  • 새로운 경영전략을 수립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또한 국민경제에서 금융 및 증권산업이 차지하는 중요성에 비추어 볼때 한국 증권회사의 경쟁력 강화는 국민경제 전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본 레포트는 이러한 요구에 부응하여 국내 대표적인 기업인 ‘삼성증권’‘LG증권’‘신한증권’을 선정하여 한국 증권회사의 기업환경, 역사, 특징 등을 분석하여 각 기업들의 현재의 조직을 이해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작성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전략Ⅲ. 미샤-1. 기업소개-2. CEO 소개-3. 미샤의 성공-4. 미샤의 성공요인-5. 문제점-6. 현재 문제점의 대안 및 향후 전략 제안1256142328344452536570728793Ⅳ. 설화수와 미샤 비교 분석-1. 리더쉽-2. 특정 소비계층을 겨냥한 타겟마케팅-3. 특성화-4. 해외진출 모색-5. 판매시장과 광고Ⅴ. 결론Ⅵ.과정 및 소감, 조원 상호 평가서-1. 과정-2. 자료 출처-3. 소감(ppt 아님)-4. 조원 상호 평가서(ppt 아님)99100105106107108109110111129130133vsⅠ. 서론

  •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2500개의 기출면접문제 자소서 작성과 입사시험 출제경
  • 기업인 삼성 그룹과 현대 중공업, 몇몇 대학의 학위 과정 면접 문제는 물론, 애플 구글 등 세계적인 기업의 면접문제도 예제로 드렸습니다. 황당한 질문은 예상문제에 대한 모범 답안식 답변을 피해, 답변자의 총체적 사고력과 순발력을 평가하기 위한 기업의 새로운 시도로 봅니다. 황당한 질문은 응시자의 순발력이나 위기대처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것으로 ‘정답’이 없는 만큼 당황하지 말고 질문 의도를 파악, 단순. 명료한 ‘나만의 정답’을 내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기업 지원 실행 방안을 통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있어 중소기업 전문 유통 채널로의 위상을 다져가는 등 국내 쇼핑몰의 위상을 높이며 함께 공유해 나가는 유통체제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다. 2. LG eshop 전략 분석(단점 및 약점)1) 지열한 경쟁 요건인터넷 보급이 과속화 되면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 수요 확대와 맞물려 최근 2~3년간 인터넷 쇼핑몰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98년말 400개 정도이던 인터넷 쇼핑몰이 금년 2월말 현재 약 1,90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마케팅을 시스템 측면에서 지원해줄 정보통신기술이 발전하면서 CRM이 부상하게 된 것이다.) 김범진, 호텔의 CRM 활용이 지각된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세종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석사학위논문,2001,p.2.이러한 CRM은 유통, 금융, 보험, 항공, 호텔산업 등 거의 모든 산업에서 새로운 마케팅방법의 하나로 도입되고 있다. 이미 금융이나 보험에서는 CRM을 도입하여 성과를 본 기업들이 있다. 그 예로 미국Bank of America 와 한국의 삼성카드가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