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SONY KOREA 소니코리아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ONY KOREA 소개
인사전략
문화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제품 전략
기타 전략
SWOT 분석
- 본문내용
-
소니 코리아의 경영방침
Time to Korean Market
소니다움
주력제품
- 뉴그랜드 베가TV
: 광학엔진과 와이드 XGA급 LCD
- DSC-W1 - 500만화소 디지털카메라
소니 코리아의 현재위치
취업희망외국계기업 1위, 국제경쟁력 2위, 사회공헌도 2위'차지 (한국대학신문 2004-10-18)
디지털카메라'-2004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2년 연속1위 (매일경제 2004-10-07)
TV 부문에서 7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한경 글로벌브랜드 마케팅 대상' 수상
(한국경제 2004-09-21)
소니 환경 보호 노력상(전자신문 2004-08-11)
최고 경영진을 현지인으로 발탁
현지인 CEO임명된 장병석 회장
- 현재 이명우 사장
- 소니가 한국에서의 현지화를 보다 용이하게 달성
-효율성을 최대로 높이고자 함
인적자원내부 충원 전략
2002년 11월부터 최초로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모집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고자 함
외국계 취업선호도 1위-한국대학신문2004-10-18
기술전략 - 원천기술 보유
-CD플레이어와 DVD 관련 제품의 원천기술
-일반적 AV에 관한 다양한 원천기술
=> DVD 관련 특허의 40% 정도를 보유
높은 기술력의 제품
-DSC-L1
-HDR-FX1
제품간의 호환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