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상품기획론] 듀오와 함께하는 커플행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본의도
행사개요
컨셉 및 기본전략
주요 프로그램

세부 전략
실행 계획
홍보 전략
비상 대책
예산

결 언
향후 방향
본문내용
기획 의도

연말에 많아지는 커플 행사를 유치함에 있어
업계 1위인 듀오와 연계 마케팅을 실시함으로써
Win-Win하기 위함

듀오
워커힐의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이용한 미팅 성공률
및 만족도 증가
업계 1위의 업체 수준에 맞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
워커힐
듀오와의 꾸준한 연계를 통한 Win-Win전략 강화
고급 회원 유치를 통한 호텔 이미지 증가
장기적인 회원 유치 효과

행사 컨셉
Noblesse한 커플 미팅 파티
Christmas를 앞둔 커플 이벤트로서의 커플매칭 강화

기본전략
드레스 코드는 Red & Black or White로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
미팅 게임의 차별화로 커플 성공률 증가 노력
재치있고 친근감 가는 사회자 섭외로 고객간 친화력 향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진짜 돈만 날린 기분이네요.ㅡㅡ 완전 간단!
  • yayaya***
    (2006.11.09 13:24:2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괜히 돈만날린듯한 기분
  • pc971***
    (2005.06.12 17:30:46)
회원 추천자료
  • 경영 에버랜드의인사관리
  • 하는 업무의 특성상 가장 고객과 밀접하게 마주치는 종업원이 만족하지 못하면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는 기본 마인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A. 안정된 생활- 주택대부 : 한도 3,000만원 연이율 5%- 건강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등 4대 보험에 대한 회사지원- 본인 의료비지원 : 건강보험적용항목에 대한 한도 없는 전액지원- 용인 기숙사 (Cast House) 1인 1실 운영 : 국내 최초의 최첨단 호텔식 기숙사 신설 & 신세대 감각 및

  • 뮤지컬 영화 감상과 이해_기말고사
  • 론이 서거했다는 소식이 알려진다. 이어서 에바의 어릴 적, 아버지가 돌아가신 장면과 함께 국민들의 조문 행렬 속에 치러진 에바의 장례식 현장으로 장면이 이어진다. 그 속에 체 게바라가 이 광경을 지켜본다. 그러면서 이야기는 에바의 15세 때로 돌아간다. 에바는 15세 때 성공을 위해 유명한 고 가수인 오거스틴 마갈디를 만난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에 가고 싶어 하는 에바는 그곳에 가면 위험하고, 타락하기 쉽다는 마갈디의 말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 [인문사회,사회문화,소비자,마케팅,소비자마케팅,홍보,결혼] 클럽프렌즈(Club Friends)의 소비자 마케팅 분석
  • 하는 의지가 엿보이고 혼전관계에 대해서도 가장 유연한 사고를 가졌다. 할인기간을 이용해 제품을 구입하는 실속파이며 인터넷 쇼핑과 홈뱅킹, 사이버 트레이딩을 자주 이용한다. 막 사회에 진출해 경제활동에 발을 내딛은 시기이므로 재테크에도 관심을 갖기 시작하지만 재산증식에 따른 위험을 감수하고자 하는 반면 수익성보다는 안정성 있는 금융상품을 선호하는 이중성을 함께 가지고 있다. 특히, 이들 주도세력이 주로 싱글족 이라는 점에 초점

  • [호텔인적자원관리] 싱글족을 타겟으로한 가상의 호텔기업 인적자원관리
  • 호텔 내 매칭프로그램을 통해 커플이 된 고객을 나누어 관리하고 매칭에서 결혼 그리고 그들의 인생전체를 동반자의 개념으로 함께한다.지속적인 G.O양성으로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전체적으로 아우를 수 있는 능력을 배양시킨다. 경희대 동문을 위한 행사 및 경희대 출신 스타마케팅을 통한 홍보를 통하여 Brand인지도를 상승 시킨다. 모든 구성원은 타고난 끼를 지닌, 사람을 좋아하는 인재로 선발함3) Orange(F&B)뷔페와 Bar 그리고 Snack 세 가지 파트로만

  •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 패키지 상품 전략
  • 론적 배경(1) 패키지 상품의 정의(2) 패지키 상품의 특징3. 선정배경Ⅱ. 본 론1. 웨스틴 조선 호텔 소개2. 조선호텔의 패키지 상품(1) 패키지 상품 성공적 사례(2) 현재 진행 중인 패키지 상품(3) 패키지 상품의 프로모션3. 조선호텔만의 차별화 전략4. 조선호텔 패키지상품 관련 인터뷰Ⅲ. 결 론■ 참고문헌■ 웹사이트 및 보도자료Ⅰ. 서 론1. 패키지 상품의 정의패키지 상품은 호텔 마케터 또는 호텔 상품 기획자들이 만들어 판매하는 일종의 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