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텀즈 2010에서의 본선인도조건(Free On Board; FOB)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7 / 2016.01.17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인코텀즈 2010에서 빈번히 쓰이고 있는 본선인도조건(Free On Board; FOB)의 주요 특징과 매도인과 매수인의 의무를 비롯하여 FOB와 CIF조건에 대해 비교하였으며, FOB조건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 목차
-
Guidance Note
FOB의 정의(Incoterms 2000과 2010의 변화)
FOB 계약의 특징(선적지 매매조건, 본선인도조건, 현물인도조건)
FOB와 CIF 비교
매도인/매수인의 의무
미국무역정의와 INCOTERMS 2010 비교
사례
- 본문내용
-
* FOB 정의 : Incoterms 2010의 FOB조건의 변화
1. 위험과 비용 부담의 분기점 변경
- Incoterms 2000에서 FOB조건의 위험과 비용
부담의 분기점이 선측 난간(ship`s rail)을 통과하는 때에 매도인에게서 매수인에게로 이전되
는 규정을 Incoterms 2010에서 물품이 본선상에 적재된 때(On Board) 위험과 비용이 매도인에게서
매수인에게로 이전한다고 변경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