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과 소니 마케팅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삼성의 마케팅
가전제품, 이동통신 단말기, LCD 부문
신기술 개발
삼성 기업의 전체적 이미지 마케팅
소니의 마케팅
AV - IT 통합 전략
ENTERTAINMENT 사업 전략
결론 : 삼성과 소니의 미래
질문과 답변
- 본문내용
-
* 삼성의 마케팅 *
가전제품 부문
이동통신 단말기 부문
LCD 부문
신기술 개발
삼성 기업의 전체적 이미지 마케팅
앞으로의 진출 방향
* 가전제품 부문 *
매스티지 마케팅 (Masstige Marketing)
- 대중적 명품 상품 판매 전략
ex) 삼성 하우젠
*모기업 이미지를 가리고
제품 브랜드이미지를 부각시킴
*기능적인 측면보다 감성적인 측면을 강조
(제품 성능보다 라이프 스타일 중시)
*다른 제품군들과도 연관성을 만들어냄
(유사한 이미지 제시)
* 이동통신 단말기 부문 *
스타 마케팅
-유명 연예인들을 이용하여 제품 마케팅
ex) 이효리, 권상우, 세븐, 박정아 등등
PPL 전략
-Product Placement 마케팅
-드라마, 영화 등에 상품을 등장시켜
고객에게 각인시키는 마케팅 방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