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 유니클로,zara,코데즈컴바인의 마케팅조사및 소비자설문조사분석과 그에 기반한 코데즈컴바인의 경영전략 제안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PA브랜드 유니클로,zara,코데즈컴바인의 마케팅조사및 소비자설문조사분석과 그에 기반한 코데즈컴바인의 경영전략 제안 PPT레포트 입니다.
목차
1. Introduction

2. 한국 의류시장의 특성과 세계 의류시장의 현황
2-1. 한국 의류시장의 특성
2-2. 세계 의류시장의 현황

3. Zara, 유니클로, 코데즈컴바인에 대하여
3-1. About ‘ZARA’
3-2. About ‘UNIQLO’
3-3. About ‘Codes Combine’
3-4. SPA브랜드 포지셔닝맵 분석

4. 논문조사와 FGI를 통한 constructs 구성
4-1. 참고한 논문들
4-2. Focus Group Interview
4-3. Constructs의 변화 과정

5. 수집된 데이터의 분석
5-1. Costructs 신뢰도분석
5-2. 데이터 분석을 통한 수정 후의 Constructs
5-3. Constructs에 따른 브랜드 선호도분석

6. 조사 결과에 따른 코데즈컴바인에게의 제언

7. 프로젝트 내의 한계점
본문내용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75년도에 설립되었다.
*2008년 Zara Korea라는 상표로 한국에 진출하였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며 여기에 트렌디함을 추가하는 것이 Zara의 특징이다.
*라인업된 제품들은 15일 단위로 새로운 상품들과 교체되며, 한번 교체한 상품은 다시는 라인업하지 않는다는 것이 Zara의 운영방침이다
참고문헌
*‘유니클로 신화와 SPA 브랜드 스토리’(콘텐츠비스니스연구소)

*‘SPA 브랜드전략 요소의 품질분류에 따른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안명아,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3년 2월)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유니클로와 자라’(김주헌, 숙명여대, 2009년 12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A 브랜드 소비자만족도 마케팅조사와 SPA브랜드(유니클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소비자의 상품구매 시 지각, 인지, 상품연상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9. 국내/외 SPA브랜드를 소비자가 구매하는 이유10. 가격의 개념과 가격이 의복 구매에 미치는 영향11. 유명 SPA브랜드 다운점퍼, ‘가격품질 천차만별’ 기사SPA브랜드 의복의 가격과 품질에 대한 기사Ⅲ. 가설 설정Ⅳ. 자료수집1. 조사. 종류2. 표본 추출 방식3. 설문지Ⅴ. 가설 검증Ⅵ. 결론1. 가설 검증 분석에 대한 결론2. 유니클로의 마케팅 분석과 새로운 전략 제시.Ⅶ. 참고문

  • UNIQLO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그리고 상품의 라인 및 시즌별 상품 홍보로써 적극적인 매체 활용으로 국내 시장을 선점한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주요 경쟁사인 ZARA, H&M보다 가격적인 측면에서 이들 기업들보다 저가라는 점과 디자인 측면에서 베이직함에 포지셔닝이 되어있어 차별성을 두고 있다고 판단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 치열한 경쟁 속에 있는 유사한 형태의 SPA브랜드 중에서도 유니클로를 선정한 이유를 위와 같은 유니클로만의 전략적 시사점을 학습할 수

  • ZARA 자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ZARA SWOT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및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Zara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Ⅳ. 자라 Zara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자라 Zara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Ⅵ. 경쟁자 분석1. 유니클로 (UNIQLO)2. H&MⅦ. 결론Ⅰ. SPA 개념분석 및 한국 SPA 시장분석1. SPA 개념분석SPA브랜드(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Brand)는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을 말한다. SPA는 제조사가 정책 결정

  • [소비자행동론] 코데즈 컴바인(codes-combine) 마케팅 조사
  • 설문은 SPA브랜드 매장을 한번이라도 방문해보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입니다.SPA 브랜드란 ‘제품기획-생산-판매’의 전 과정을 직접 담당하는 브랜드로서, 대표적 SPA 브랜드로는 GAP, 유니클로, ZARA, 코데즈컴바인, 스파오 등이 있습니다.번호문항전혀그렇지않다별로그렇지않다보통이다그렇다매우그렇다1SPA 브랜드는 나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2SPA 브랜드는 평소 입던 옷과 다른 새로운 옷이다.3SPA 브랜드는 유명 연예인이 즐겨

  • 코데즈컴바인,codescombine,코데즈컴바인마케팅전략,spa브랜드,패스트패션
  • 설문은 SPA브랜드 매장을 한번이라도 방문해보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입니다.SPA 브랜드란 ‘제품기획-생산-판매’의 전 과정을 직접 담당하는 브랜드로서, 대표적 SPA 브랜드로는 GAP, 유니클로, ZARA, 코데즈컴바인, 스파오 등이 있습니다.번호문항전혀그렇지않다별로그렇지않다보통이다그렇다매우그렇다1SPA 브랜드는 나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2SPA 브랜드는 평소 입던 옷과 다른 새로운 옷이다.3SPA 브랜드는 유명 연예인이 즐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