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대학이미지통합(학교브랜드상품)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ory team
topic
FGI results
survey analysis
marketing strategy
SWOT analysis
STP operation
4P strategy
creative strategy
concept
media strategy

본문내용
UI (대학이미지 통합)
단과대나 학과별로 제각각 만들어
사용하던 로고와 마스코트를
전체적으로 통일하는 작업

모양은 물론 색상까지 일치화
 한눈에 어느 학교를 나타내는지
알아볼 수 있도록 하려는 것

T-shirt나 점퍼, 가방 등 다양한
상품에 담아 파는 캐릭터 사업까지
포괄하는 개념

고려대
지난해 말 광고기획회사 K사에 의뢰
현재 UI를 끝낸 상태
로고 기본 글씨체 : 서예가 여초 김응현 작품
과거 포효하는 호랑이 + 귀여운 호롱이 개발
친근감! 선입견의 타파
이미지 관리 표준안까지 만들어 불량로고 규제 계획

경희대
지난 95년에 이어 UI의 재정착
사자 캐릭터와 로고를 담은 상품을 파는
“경희 유니버시티”를 교외에 열어 일반인에게 판매
1억원의 예산으로 로고 통일

인하대
지난해부터 UI 추진
2월에 캐치프레이즈 “인하, 세계로 열린 젊은 활주로”
1억원으로 마스코트인 용의 캐릭터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B 국민은행 마케팅 KB 국민은행 현지화전략 KB 국민은행 시장분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상품타겟: 중소중견기업현지 정보, 기업 정보 부족으로 인한 리스크 감소를 위해 통합형, 맞춤형 지원, 담보 대출자금 조달 : 공사 펀드 위탁 운영환리스크 제거 : 통화 스왑1단계 : 연락사무소 진출 (SC은행 데스크)2단계 : Wema Bank와의 M&A를 통해 법인 설립59PART. 3-SUMMARY성공적 법인 운영을 위한 노력단계적 해외법인 진출현지인력교육을 통해 현지 인재의 효과적 흡수CSR – 정부와 우호적 관계 (규제, 세금)25689101417하나은행은 영국 런던 인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이미지를 심어줄 뿐만 아니라 잠재적 고객을 유치하는데 도움이 됩니다!30. 00직무/ 에게 필요한 역량은 3가지는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네 면접관님!.1.고객응대능력/ 2.논리적으로사고하는 습관/ 3.손재주입니다.1.고객응대경험은 카페 아르바이트를 통해 길렀습니다. 여름에 많은 주문이 밀린상태에서 고객들이언제 커피나오냐고 컴플레인이 들어왔고 고객에게 현재 커피드립머신중 하나가 고장나서 조금 지연이 일어나고 있고 주문도 많이 밀렸습

  • [시장과 소비자] 뚜레쥬르가 파리바게뜨를 넘어서기 위한 전략 제안
  •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는 보고서가 나왔다.11일 제일기획의 ‘그린 소비자의 인식과 소비행태 대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의 15∼49세 남녀 300명을 대상으로 벌인 조사에서 대상자의 78.3%가 친환경 활동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나타냈다. 세계일보, 2010년 4월 11일 뚜레쥬르의 기존의 신선하고 깨끗한 녹색 이미지를 이용한 즉, 뚜레쥬르의 포

  • [부동산마케팅] 헤이리 아트밸리 마케팅에 관한 연구
  • 이미지 제고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기업, 관광객을 타깃으로 지역이미지, 지역 특산품, 관광자원으로 지역특화 정책을 펼치는 것을 말한다. 2) 유형장소마케팅의 유형에 대한 기존의 논의를 정리해보면, 장소마케팅은 마케팅의 목적, 주체, 수단에 따라 다양하게 유형화된다.우선, 장소마케팅은 마케팅의 목적에 따라 주민통합형, 문화산업형, 선전주의형으로 구분해 볼 수 있다. 이는 정치적 우선순위, 문화의 개념, 공간적 초점 등을 기준

  • [경영정책론] 락앤락의 성공 전략
  • 마케팅 전략 291) 자체 브랜드 전략 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3) 파트너쉽 마케팅 4)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5) 국내, 해외 마케팅6)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PART 3. LOCK & LOCK 결론1. 당면과제 및 극복 방안 37내수시장의 침체 대기업과의 경쟁 값 싼 복제품과 중국산 가짜 용기의 등장 긴 상품교체주기 2. 각조원의 조사후 소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