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교재 활용안(교재교구안) - 조작활동자료(퍼즐-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게임활동자료(오델로, 오목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0.16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성것 작성하여 만들어서 A학점 받은 레포트입니다.
다른 레포트 자료보다 가격면이 저렴하다고 해서 자료의 질이 결코 떨어지지 않아요.
활용하거나 참고하셔서 레포트 작성에 많은 도움되길 바래요.
본문내용
① 그림크기보다 가로세로에 2.5cm 여백을 주어 우드락을 자른다.
같은 크기로 하나 더 자른다.
② 우드락 하나에는 그림을 붙이고, 다른 하나는 그림크기로 중간을
잘라 낸다.
③ 그림을 붙인 우드락에 시트지를 붙인다.
④ 중간을 잘라낸 우드락에 색 시트지로 붙인다.
(색 시트지를 크게 자른다.)
이때, 중간에 시트지를 자를 때, 우드락 빈 부분보다 작게 잘라서
시트지를 뒤로 넘겨주어 붙인다.
바깥부분에 있는 시트지를 다른 우드락과 겹쳐서 함께 붙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 4세 유아의 발달적 특징
  • 교구 및 교재 1. 언어 영역1) 언어 영역 구성 방법생각이나 느낌을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융판, 자석판 자료를 제공한다. 다른 유아들과 언어적 상호작용을 하도록 장려하는 활동 자료(예: 수수께끼 카드)를 제공한다. 유아의 듣기 기술을 발달시킬 수 있도록 계획된 활동 자료(예: 지시에 따르기 게임, 동화 듣고 회상하기 등)를 제시한다. 듣기와 읽기 활동이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는 교재교구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동화테이프

  • [교육학] 방과 후 학교에의 다중지능 이론 적용
  • 활동하며 전시회를 열거나, 포트폴리오를 작성하는 등 다양한 활동 방안들을 마련한다. 이 때 해당 지능을 충분히 계발해 줄 수 있는 전문가, 다중지능 관련 연수를 필수적으로 이수한 교사들을 배치해 그들이 충분한 조력을 할 수 있도록 한다. 교육은 한 학년으로 끝내거나, 학년 별로 주제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2년 동안 같은 주제를 가지고, 각 지능 별로 가장 효과적인 방식을 선택하여 진행한다. 그리고 강점 지능뿐만 아니라 약점 지능도 계발할

  • [유아교육계획안] 별에 대한 월간계획안
  • 별자리에 대해 알아봐요【3】학습목표 :우주에 대한 상상과 호기심을 가질 수 있다.우주에 있는 별과 행성 알아가며 자신의 별자리를 익힐 수 있다.또한 별들이 모여 이루어진 종류와 유래를 안다 【4】학습활동12월20일(월)21일(화)22일(수)23일(목)24일(금)27일(월)28일(화)29일(수)30일(목)31일(금)자유선택 활 동◈ 언어:고흐듣고 글,그림 표현, 별자리를 알아요 ◈ 음률:우주악기 만들기◈ 과학:겨울의 별자리 알아보기, 반짝반짝

  • 만4세 2학기 월별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30Page
  • 안빠졌어요.”라며 말을 걸어왔다. 교사는 “정말 그렇네.”라고 대답하며 이야기를 이어갔다.9월(놀이활동)OO는 솔방울을 손으로 만지며 “이거 뭐예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솔방울이네”라고 말하자 “솔방울?”이라고 말한다. 바구니 안에 있던 돋보기 하나를 꺼내 솔방울에 가져다 댄 뒤 고개를 숙여 돋보기를 쳐다본다. 돋보기를 좌우로 움직이다 멈춘 뒤 솔방울을 다시 쳐다본다.10월(놀이활동)세모, 네모 조작교구를 맞추며 “세모여기에

  • [교육] 유치원 교육실습
  • 안2) 연계수업 계획안3) All-day 수업 계획안5. 교재 및 교구 제작 126Ⅲ. 실습 소감 및 조언 - 1361. 실습 소감2. 후배에게 주는 간단 조언Ⅰ. 실습 준비1. 기관 섭외유치원 종류는 크게 국공립 단설 유치원과 병설유치원, 사립유치원으로 나뉜다. 실습 허락을 구하기 위해서는 모두 해당 유치원의 원장님의 허락이 있어야 하며, 유치원 별 간단한 특성과 기관섭외 방식을 다뤄보고자 한다.이번 2014 교육실습생 7명 중 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