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MP3 플레이어 iriver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자료를 등록한 원저작자입니다.
자료를 등록하는 과정에서 STP가 누락이 된거 같습니다. STP를 수정해서 재등록하였습니다. 열씨미 만든 자료입니다. 밑에 회원님께는 죄송합니다. ^^;; 자료는 A+ 자료입니다. 많은 이용해주세요 .
목차
1. 기업소개 > 회사소개
> 연혁
> 제품

2. 상황분석 > 시장 분석
> 경쟁자 분석
> 소비자 분석

3. SWOT분석

4. 4P분석

5. 마케팅 성과 , 전략
본문내용
㈜ Reigncom 소개

■ 회사명 : ㈜레인콤 Reigncom Limited
■ 설립연도 : 1999년 1월 20일
■ 대표이사 : 양덕준
■ 직원수 : 120명 (연구개발인력 51명)
■ 자본금 : 25.1억원
■ 2002년 매출 : 800억원
■ 사업영역
▷ Multi-Codec CD Player 생산 및 개발
▷ AV Solution 개발 및 판매
▷ Semiconductor 사업
■ 관계사
▷ ㈜iRiver
▷ Reigncom HK
▷ Reigncom USA

상황분석 > 시장분석

▶ 휴대용 MP3 CDP는 2000년 하반기부터 전세계적으로
시장이 형성되기 시작한 관계로 현재 급속한 성장 추세를
보임.
▶ 미국의 시장조사기관인 IDC에 따르면 휴대용 MP3CDP는
미국 시장에서만 2000년 약 23만대에서 2005년 485만대
까지 약 5년간20배 이상의 高成長을 할 것으로 예상되고
이에 따라 향후 진입하는 기업체의 수는 증가할 전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우선 STP자료가 아예 비어있는것을 보고 정말 놀랬습니다.--목차에 있는데 내용이 없으면 뭘보고 구매하겠습니까? 다른 내용들은 괜찮지만 비워있는 자료때문에 별을 드릴수가 없네요~
  • bananad***
    (2005.05.30 15:15:59)
회원 추천자료
  •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
  •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목 차I. 서론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2. 아이리버 기업 소개3. 아이리버 제품 소개II. 본론1. 아이리버의 시장 분석(경쟁자 분석)2. 아이리버의 SWOT분석3. 아이리버의 시장세분화 (segmentation)4. 아이리버의 표적시장선정 (Targeting)5. 아이리버의 포지셔닝 (Positioning)6. 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4P) 및 성과III. 결론!. 아이리버의 문제점과 향후 제언서론1.아이리버 선정이유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한국 벤처기업들

  • [경영학] 아이리버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iriver Japan 설립 06月 Hard Disk 타입 플레이어 H110 출시 02年12月 한국디자인협회 Korea Design Award 2002 디자인 경영인 부문수상 09月 MP3 플레이어 iFP-100 Series 출시 07月 세계최초의 DataPlay 적용 포터블 오디오 기기 iDP-100 출시01年12月 아이리버 아메리카 법인 설립, 독자 브랜드마케팅 개시 08月 아이리버 인터넷 쇼핑몰 개점 ( http://www.irivershop.co.kr/) 08月 국내 시장점유율 35%( 디지털타임스 8월 27일자 ) 06月 디지털타임스 선정 우수디자인상품05月 Amazon.co

  • [글로벌마케팅] 레인콤 아이리버 국제마케팅사례
  • 마케팅능력의 부족으로 애플, 소니, 삼성 같은 대기업에게 우위를 내주고 있다. II. IRiver 성공요인‘IRiver’는 국내 시장의 50% 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도 플래시메모리 타입 MP3Player 시장의 20%를 점유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출처:다나와 1. 독특한 디자인IRiver는 국내에서 몇 개의 히트상품을 내놓았다. 그들의 성공에 바탕이 되었던 요인 중에 하나가 IRiver만의 독특한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다. IRiver는 삼각기둥형태의 MP3 Player를 생산

  • [마케팅] 아이리버의 마케팅전략
  • 전략 유지가격 경쟁력은 떨어지지만 가격 이외의 부분에서 소비자 효용 극대화를 가져와야 함. -> ‘비싼 값을 하는 제품’애플의 파격적인 저가 공세 (‘아이팟’ ‘아이팟 셔플’ ‘아이팟 나노’ 세 차례에 걸친 가격 공세)로 인한 가격전쟁이 일단락 지어진 상황이므로 아이리버의 고가격정책의 유지는 제품 이미지의 고급화에 기여할 것이다. 4PsChange iriver new experiencePricePromotionPlaceProduct버즈 마케팅 - 입소문(Word-Of-Mouth)을 주목하라!왜 버즈

  • 아이리버 마케팅
  • MP3 플레이어 시장에서 뒤처지는 모습을 보면 알 수 있다. 02 회사소개회사소개회사구조진출현황성공전략SWOT 분석STP 분석개선점4P문제점/장단점광고 i-river Analysis 설립자회사명 :- (주)레인콤의 자회사-  2000년 7월에 설립된 브랜드 회사      레인콤 : reign com (정복하다) iRiver : internet + river (디지털의 새로운 강)(주)아이리버032005 i-river Analysis역사02 회사소개(cont.)회사소개회사구조진출현황성공전략SWOT 분석STP 분석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