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MP3 플레이어 iriver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자료를 등록한 원저작자입니다.
자료를 등록하는 과정에서 STP가 누락이 된거 같습니다. STP를 수정해서 재등록하였습니다. 열씨미 만든 자료입니다. 밑에 회원님께는 죄송합니다. ^^;; 자료는 A+ 자료입니다. 많은 이용해주세요 .
- 목차
-
1. 기업소개 > 회사소개
> 연혁
> 제품
2. 상황분석 > 시장 분석
> 경쟁자 분석
> 소비자 분석
3. SWOT분석
4. 4P분석
5. 마케팅 성과 , 전략
- 본문내용
-
㈜ Reigncom 소개
■ 회사명 : ㈜레인콤 Reigncom Limited
■ 설립연도 : 1999년 1월 20일
■ 대표이사 : 양덕준
■ 직원수 : 120명 (연구개발인력 51명)
■ 자본금 : 25.1억원
■ 2002년 매출 : 800억원
■ 사업영역
▷ Multi-Codec CD Player 생산 및 개발
▷ AV Solution 개발 및 판매
▷ Semiconductor 사업
■ 관계사
▷ ㈜iRiver
▷ Reigncom HK
▷ Reigncom USA
상황분석 > 시장분석
▶ 휴대용 MP3 CDP는 2000년 하반기부터 전세계적으로
시장이 형성되기 시작한 관계로 현재 급속한 성장 추세를
보임.
▶ 미국의 시장조사기관인 IDC에 따르면 휴대용 MP3CDP는
미국 시장에서만 2000년 약 23만대에서 2005년 485만대
까지 약 5년간20배 이상의 高成長을 할 것으로 예상되고
이에 따라 향후 진입하는 기업체의 수는 증가할 전망.
자료평가
- 우선 STP자료가 아예 비어있는것을 보고 정말 놀랬습니다.--목차에 있는데 내용이 없으면 뭘보고 구매하겠습니까? 다른 내용들은 괜찮지만 비워있는 자료때문에 별을 드릴수가 없네요~
- bananad***
(2005.05.30 15:1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