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기업분석과 경영전략,SWOT분석및 유니클로의 핵심역량,경쟁우위분석및 글로벌화분석 PPT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경영전략,SWOT분석및 유니클로의 핵심역량,경쟁우위분석및 글로벌화분석 PPT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SPA 브랜드소개

2. 유니클로 기업 소개

3. 유니클로 가치사슬분석

4. ZARA 가치사슬분석

5. SPA 산업구조분석

6. 유니클로 SWOT 분석

7. 유니클로 핵심역량분석

8. 자사 및 경쟁자 분석

9. 유니클로 경쟁우위전략

10. 인사체계분석

11. 기업다각화

12. 유니클로의 글로벌화

13. 마치며
본문내용
① Strength(강점)
- 뛰어난 상품 기획력과 마케팅 능력으로 유행에 맞춘 상품을 적기 공급
- 특정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구색을 갖추고 있어 넓은 시장을 커버
- 마켓 형태의 매장과 낮은 가격의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비목적 구매 유도에 용이
- 양말, 속옷부터 외출복에 이르기까지 One-stop 쇼핑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상품의 보유
② Weakness(약점)
- SPA브랜드의 특성상 저가격 전략을 추구하여 품목당 마진의 폭이 작음
- Edge있는 디자인이 아닌 Normal한 디자인상품의 취급은 강점인 동시에 약점이 될 수 있음
- 브랜드 인지도가 아닌 저가격에 의한 소구는 국내 소비자를 잘 알고 있는 Local 브랜드의 인지도에 의해 무너질 우려가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자라 ZARA의 성공전략에 관하여
  • 국제경영-ZARA의 성공전략에 관하여-목차1. 자라 소개2. Fast Fashion 전략3. ZARA의 매출실적4. 최근 패션 소비층 흐름과 경쟁사 분석 5. SPA 6. ZARA 핵심전략 7. ZARA의 Value Chain 8. SWOT 분석9. 결론10. 느낀점 및 출처1. ZARA소개ZARA는 Inditex라는 모기업 속의 하나의 브랜드이다. 즉, 유럽 최고의 SPA기업이란 것이다. 1975년 현 회장이기도 한 Amancio Ortega Gaona 인디텍스 회장이 내건 저렴한 가격대의 중간 정도의 품질이란 타이틀로 시작한 ZARA브랜드는 1970년대

  • [인터넷마케팅] Melon 멜론 기업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 방안 연구
  • 경영 전략 분석 41가. 기술지향적 관점 분석 41나. 경쟁지향적 관점 44다. 고객지향적 관점 45라. 멜론의 브랜드 파워 강화 전략 483. 내부 역량 분석 50가. 마케팅 부문 50나. 재무부문 52다. 조직부문 544. SWOT 분석 562004년 11월 16일 출시된 세계 최초의 유비쿼터스 음악 서비스인 멜론은 국내 음악 산업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성공의 이면에는 차별적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기술적 측면과 고객 지향적 측면에서 핵심역량을

  • [인터넷마케팅] 옥션의 경영전략과 앞으로의 전망
  • 기업이 과거에 가졌던 다양한 형태의 경쟁우위가 사라지고 있다. 따라서 기업들은 새로운 경쟁우위 전략을 세워야 하는데 새 경쟁우위는 서비스나 정보를 추가함으로써 갖출 수 있다. 동시에 산업에 대한 이해를 통해 기업간 인수합병과 리엔지니어링 등을 통해 신속히 변화에 대응할 수 있고 새로운 기회를 추구할 수 있는 역량과 의지를 확인할 수 있다. 5) 전자상거래에 맞는 도구와 기술을 보유한 주요공급자의 능력 확보공급사슬 전반에 걸친 전

  • 아웃도어 브랜드 K2 마케팅(7P,SWOT)
  • 전략은 3단계로 만남 이끌림 친구의 단계로 진행할 것이다.( 이하 작업은 PPT를 이용하여 만든 후, 문서화 한 것입니다.)첫 번째 만남 단계.두 번째 이끌림의 단계.세 번째 친구의 단계.케빈베이컨 http://en.wikipedia.org/wiki/SixDegreesofKevinBacon가격 및 제품 전략 참고문헌(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709539)(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042901491461056&outlink=1)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2&c1=02&c2=02&c3=00&nkey=200912160920053&mode=subview

  • [마케팅] SPA 브랜드 스파오(SPAO)와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 및 역할 분담(2) 10.04.01 ~ 10.04.08 -> 기업분석(3) 10.04.15 ~ 10.04.22 -> 중간고사(4) 10.04.29 ~ 10.05.06 -> 산업분석(5) 10.05.06 ~ 10.05.13 -> 마케팅 전략 분석(6) 10.05.13 ~ 10.05.20 -> 설문 조사 및 결론 도출(7) 10.05.21 ~ 10.05.23 -> 레포트 및 PPT 작성(8) 10.05.27 -> 발표Ⅱ. 본론1. 기업분석2. 산업분석3. 마케팅분석4. 전략분석1. 기업분석(1) 모 기업 : 이랜드 그룹(2) 대표이사 : 김암인 이사 (4) 컨셉BRAND Vision글로벌 SPA NO.1 브랜드Brand Mission국민에게 得(득)이 되고, 삶의 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