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남성전문 화장품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사업계획서 ] 남성전문 화장품가게 창업 사업계획서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사업개요
1-1. 창업아이템 선정배경
1-2. 사업개요
1-3. 사업방향
2. 시장분석
2-1 시장규모 및 향후전망
① 소비자분석
② 경쟁사분석
③ SWOT분석
2-2 사업경쟁력
2-3. 사업타당성분석과 마케팅전략
① 제품의 특성 및 경쟁력, 가격경쟁력, 대체사업 출현 가능성 등
② 초기시장 진입전략
③ 마케팅 전략 (4P전략,STP전략)
3. 상권분석
3-1. 입지선정
3-2. 업종현황분석
3-3. 매출액 및 인구변화
3-4. 판촉전략
⑴ 연령별에 따른 판촉 전략
⑵ 가격계획
4. 자금계획 및 재무활동
4-1. 자금계획
? 총 소요금액
? 인원 및 인건비 계획
4-2 예상소요자금 및 자금조달계획
5. 사업추진일정
- 본문내용
-
①제품의 특성 및 경쟁력, 가격경쟁력, 대체사업 출현 가능성 등옴므파탈은 기존의 주로 여자들만 다니는 화장품가게 드나드는 것에 어색함과 불편함을 느끼는 남성들을 위한 전용 화장품 가게입니다. 방문하는 모든 남성 고객들에게 그루밍 코디네이터의 1:1 맞춤형 상담을 하는 것이 특징이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과 혼자 관리 할 수 있도록 카운셀링까지 그루밍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멀티 공간입니다. 또한 가격도 저렴하여 대중적으로 여러 소득층 중 중산층 및 저 소득층에서 이용 할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진입장벽이 낮은 편이라서 남성들의 편의를 위한 남성용품 또한 대체상품 하여 이를 벤치마킹하여 더욱 효과적인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②초기시장 진입전략초기 시장 진입전략으로는 SNS 및 전단지를 통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그 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샘플 과 첫 구매에는 세일쿠폰과 멤버쉽 카드를 만들어 다양한혜택을 주고 매장에서 여러상품을 테스터로 하여 좀더 구매에 편의 주며 매장의 브랜드를 알리고 소비자들의 마음을 끌 예정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