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을 활용한 브랜드 전략과 건물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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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경험 증가 가치는 오락적 가치, 참여적 가치, 친밀감 형성 가치의 전제가 되는 스페이스커뮤니케이션의 스페이스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은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을 제공
목차
1. 21세기 ‘감성+기술’ 시대 패러다임
2. 디자인 패러다임에 따른 시대적 특성비교
3. 마케팅 구성요소
4. 통합적 스페이스커뮤니케이션
5. 스페이스커뮤니케이션 유형
6. 스페이스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얻는 가치
7. 스페이스아이덴티티 구성요소
8. 하이컨셉, 하이터치의 배경
9. 하이컨셉, 하이터치 특성과 조건
10. 하이컨셉, 하이터치 특성과 필요조건
11. NHN Headquarter Office
12. NHN Headquarter Office 면적비율
13. 스페이스아이덴티티 표현특성 분석
14. Min Associate 교보 (Architecture & Interior Design Firm)
15. Min Associate 교보 면적비율
16. 스페이스아이덴티티 표현특성 분석
17. adidas Office (Marketing General Firm)
18. adidas Office 면적비율
19. adidas Office 스페이스아이덴티티 표현특성분석표
20. CJ Design Art Center (Product Design Firm)
21. CJ Design Art Center 면적비율
22. 스페이스아이덴티티 표현특성 분석
23. Google Zurich Office, Switzerland
24. Google Zurich Office 면적비율
25. 스페이스아이덴티티 표현특성 분석
본문내용
브랜드는 비 매스 미디어(Non-Mass Media Communication)채널로써의 Space Communication을 통해 차별화 시킬 수 있으며, 고객은 Space를 매개로 하는 브랜드를 통해 자기정체성을 표현하는데 도움을 받는다.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운 존재로 인식되기 위해서는 브랜드에 생명을 부여하는 소비자가 브랜드와 연관성을 가지게 만들고 자신의 생활의 일부로 느끼게끔 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브랜드를 엔터테이먼트 주도의 체험, 즉, 즐거운 기억이나 효과를 가져다주는 체험과 연관시키는 것이 오늘날의 엔터테이먼트 위주의 세계에서 효과적 방법이라는 것을 발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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