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의 중국과 스페인 진출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7 / 2016.01.17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전국 3,750개의 가맹점 운영,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치킨브랜드인 BBQ의 기업개요와 연혁을 소개하였으며, 국내 성공전략과 중국 및 스페인 진출 성공전략에 대해 비교 분석하였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요인을 도출한 후에 종합적인 결론을 제시한 자료임
목차
1. BBQ 소개
2. 국내 성공전략
3. 중국 진출전략
4. 스페인 진출전략
5. BBQ 성공요인
6. 종합적인 결론
본문내용
1. BBQ 소개

* Best Believable Quality

- 전국 3750개의 가맹점 운영,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치킨브랜드
- 2003년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스페인, 일본 등 세계 57개국에 진출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여감
- 2000년 치킨대학을 설립, 치킨의 맛과 질감을 높이기 위해 연구하면서 타 치킨 브랜드와 차별성을 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BBQ(비비큐)의 중국, 스페인시장 진출전략과 성공요인
  • B B Q중국, 스페인 진출전략1. Introduction2. 해외진출배경 및 현황3. SWOT 분석4. 중국시장 진출전략5. 중국시장 성공요인6. 스페인시장 진출전략7. 스페인시장 성공요인8. 시사점 및 전망CONTENTS1995년 자본금 5000만원으로 설립사업초기 철저히 골목상권 공략규모는 소형점, 맛과 서비스는 대형점1999년 가맹점 1000개 돌파, 현재 1900여 점2000년 BBQ 치킨대학 설립2003년 중국 상하이 진출, 현 43개 점2005년 스페인 진출2006년 미국 진출, 2020년까지 가맹점 500

  • [국제경영] BBQ 경영사례-중국, 스페인 진출 성공 요인 분석
  • 국제 경영 사례 - BBQ목차Ⅰ. 서론1. BBQ 발자취2. BBQ의 경영이념3. BBQ의 성공 조건Ⅱ. BBQ의 중국 진출1. 중국 진출 배경2. 진출 현황3. 진출 방식 및 전략4. 성공 요인 분석Ⅲ. BBQ의 스페인 진출1. 스페인 진출 배경2. 진출 방식 3. 진출 전략4. 성공 요인 분석 Ⅳ. 결론1. BBQ의 해외진출 계획, 전망, 목표2. BBQ 해외진출의 의의3. BBQ의 해외직접투자Ⅰ. 서론(주)제너시스의 치킨전문점 BBQ는 한국 외식사업에 선진경영기법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성공

  • BBQ의 해외진출해외진출 성공사례0k
  • BBQ의 해외진출해외진출 성공사례0k- 목 차-1. BBQ 소개2. BBQ의 해외진출3. 처음 해외진출 했을 때의 표준화전략1) 제품 표준화2) 가격 표준화3) 유통 표준화4. 실패 후 파트너 체계 정립1) 표준화 현지화 2) 직접 투자 모델 실패: 중국과 스페인 3) 배달 모델 실패: 일본4) 철저한 현지화로 성공 발판 마련 5) BBQ치킨의 해외마케팅6) BBQ치킨 해외진출 성공 요인7) 진출방식과 매장의 형태국내에 여러 치킨집이 있지만 가장 맛있는 치킨집으로 인정받고

  • [국제경영] BBQ 중국진출전략
  • 중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기 시작하여 2003년 상반기 중국 시장 진출을 시작하였고 2004년 하반기 스페인 진출을 거점으로 유럽 시장 진출을 꾀하고 있는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국내에서의 BBQ 성공의 핵심은 Niche Market 분석을 통한 일반 패스트 푸드점과 소형치킨점의 장점만을 취하여 “규모는 소형점이지만 맛과 서비스는 대형점이라는 전략”을 갖고 시장을 공략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대형 글로벌 패스트푸드 업체가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 비비큐 BBQ의 중국시장 내 마케팅 전략
  • BBQ의 중국 시장 내 마케팅 전략CONTENTS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3. BBQ의 중국시장 진출4. 현지 마케팅 현황- SWOT- STP- 4P5. 주요 성공요인 분석6. 향후 마케팅 과제1. 기업 선정 이유‘한국의 다윗(BBQ)이 미국의 골리앗(KFC)을 무너뜨릴 수 있을까.’ 2. 기업소개Best of Best Quality1995년 ㈜ 제너시스를 설립하고 브랜드명 BBQ로 사업을 시작1998년 치킨업종 대상을 받으며 프랜차이즈 내 치킨사업 선두주자로 발돋움2003년~ 일본, 중국, 미국, 스페인, 베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