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한류 美白화장품 신규브랜드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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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K팝 열풍은 직접적인 경제적 부가가치 창출뿐 아니라 국가 브랜드와상품인지도제고등파급효과도큰한국의전략적자산
- K팝의 성공 요인을 면밀히 파악하여 기업 경영에의 시사점을 도출하고,다양한 산업에서 K팝 열풍을 활용하는 방안을 모색할 필요
ㆍ세계 음악의 변방에서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극복하고 세계에서
인정받은 K팝은 해외에 진출하려는 기업에게 소중한 교훈을 제공
목차
新한류상품 이제부터 시작이다
K팝이 촉발한 新한류
新한류 열풍 일지
온라인상에서의 폭발적 반응
K팝의 전략적 가치
K팝가수와 컬래버레이션 추진으로 홍보효과 극대화
한국의 숙성문화 탁월성
사업기획
상품기획
미백화장품의 시장성
컨셉
상품명 기획
상품구성
신개념 미백솔루션
제품 스펙 비교
디자인/편의성
생산
제조사 선정
운영 계획
인력확보 및 관리
재무 계획
광고 홍보
사업 진행구도
본문내용
우리나라를 비롯한 아시아 여성 61%가 하얀 피부 열망 높음
아시아 여성 10명 중 4명이 미백화장품을 현재 사용하고 있음
동남아 여성들 한국 연예인처럼 하얀 피부를 동경
특히 중국과 인도네시아 여성의 과반수 이상이 미백화장품 사용
패션에 민감한 홍콩에서는 70%의 여성들이 미백화장품을 사용

피부 미백화장품들은 정말 인기가 많으며
그 인기는 점점 높아져만 가고 있다.
미백화장품은 단순히 어떤 계절에만 사용하기 보다는
일년 내내 사용하고 있다……

1. 간편성 : 스킨케어 단계를 나눌 필요가 없다.

2. 흡수력 : 크림 제형으로 부드러운 텍스처와 뛰어난 흡수력

3. 지속력 : 산뜻한 발림성과는 달리 풍부하게 남아있는 촉촉함.

4. 신속성 : 한번의 사용으로도 느낄 수 있는 ▶ 즉시 미백효과.

5. 기능성 : 꾸준히 사용하면 ▶ 근본적인 미백효과 (식약청 미백인증)

안정적인 제작 조달을 위해 제작기술이 필요하고 신소재 제품인 경우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추진하고 기술성이 낮고 모방가능한 소재는 연간단가계약을 통한 아웃소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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