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facebook)의 SWOT분석과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7 / 2016.01.07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페이스북(facebook)의 기업개요와 현황 그리고 페이스북(facebook)의 SWOT분석을 비롯하여 페이스북의 중국진출사례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서술한 자료임
목차
1. facebook이란?

2. facebook 현황

3. 기업 SWOT분석

4. facebook 향후 전망

5. Q&A
본문내용
1. Facebook이란?

- 2004년 2월 미국 하버드대학에서 재학생들 간 서로의 프로필을 공유하고 서로에게 필요한 정보를 주고 받을?목적으로 만든 학내 SNS로 시작
- 무조건적으로 공개됐던 트위터와는 달리, 친구수락을 요청하고 관계를 맺고 자신의 글 공개 설정 등을 할 수 있는 폐쇄형 SNS
- 친구와 공유하여 게시물을 작성이 가능하고 ‘좋아요’를 통해 게시물에 호감을 표시
- 좋은 게시물은 친구 또는 각 소속집단에 초대하여 공유 가능
- 대다수가 실명의 프로필을 가진 실제적인 잠재고객 리스트
- 현재 연동되어 운영되는 웹은 60만개, 로그인 커넥트 정책을 통해 100만개 이상의 사이트가 페이스북 로그인 정보만으로도 접속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페이스북 Facebook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페이스북 한국진출 성공전략분석과 중국실패사례분석및 페이스북 미래전망분석
  • Facebook 서비스분석과한국진출 성공사례분석INDEX1. 페이스북 기업소개(1) 페이스북 기업개요(2) 기업선정배경2. 페이스북 주요 서비스분석(1) F8 플랫폼서비스(2) 오픈그래프 서비스(3) 뉴스피드 서비스3. 페이스북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페이스북 한국진출 성공사례연구 (1) 페이스북의 한국진출 배경(2) 한국진출과정분석과 기업들의 페이스북 활용사례1) 진출과정 2) 기업과 공공기관의 페이

  • 페이스북 Facebook 기업분석과 페이스북 경영,마케팅전략 성공사례분석및 페이스북 미래전망분석 PPT(발표스피치대본첨부)
  • fACEBOOKINDEX1. 페이스북 기업선정배경2. 페이스북 기업소개3. 페이스북의 전략(1) 페이스북 SWOT분석(2) 페이스북 STP분석(3) 4P 분석(4) 마케팅 전략(5) 페이스북의 수익모델(6)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사례(7) 경쟁사와 비교4. 페이스북 성공요인5. 페이스북 향후전망다음은 목차입니다.선정동기, 기업소개, 전략적분석, 성공요인, 향후전략을 마지막으로 발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1. 페이스북 기업선정배경첫번째 페이스북 선정 동기입니다.*FACEBOOK

  • 페이스북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페이스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페이스북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 페이스북 기업소개(1) 페이스북 서비스소개(2) 페이스북의 시작(3) 플랫폼소개2. 페이스북의 성공요인3. SNS 시장상황분석4. 페이스북 수익모델분석5. 페이스북 글로벌전략 성공,실패사례6. 페이스북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WOT분석에 따른 전략수립7. 페이스북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페이스북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9. 페이스북 향후전망과 전략제안1. 페이스북

  • [정보시스템개론]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이해
  • 시장에서 퇴장하는 것은 시간문제이다.참고문헌싸이월드 Cyworld.com마이스페이스 Myspace.com페이스북 Facebook.com 국회도서관 채지형, 싸이월드는 왜 떳을까?, 재우미디어, 2004김철수 싸이월드는 과연 다음을 넘어섰을까? 길벗,2004Daum blog http://mon-e.tistory.com/11사이트분석 페이스북 http://blog.daum.net/newdaf/13240942Yahoo blog http://kr.blog.yahoo.com/gyuni0110/67.html이정원외 2명 싸이월드의 소개 2000싸이월드 해외 사업의 미래 http://i-guacu.com/21261

  • [인터넷경영] 미샤, YES24, 싸이월드, 페이스북 성공요인 및 인터넷
  • 페이스북을 앞서고 있다.그런데 이제는 순방문자수에서도 페이스북이 점점 구글을 따라가고 있는 상황이다. 1년전에 비해 너무나도 근접하게 쫓아온 저 그래프를 보면 알 수 있지 않을까. 1년전에 비해 무려 95%나 성장한 페이스북, 구글의 8% 성장이 너무나도 초라해 보인다. 3. 성공요인분석과 벤치마킹 사례1) 강력한 프로필 프라이버시 설정페이스북은 기존의 오프라인 커뮤니티에서의 조화와 믿음을 확보하기 위해 온라인 네크워크 서비스를 제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