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YouTube 경영분석및 유튜브 새로운 전략제안및 미래전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9 / 2016.01.19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튜브 YouTube 경영분석및 유튜브 새로운 전략제안및 미래전망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유튜브 기업선정배경
2. 유튜브 등장배경
3. 유튜브 기업현황분석

Ⅱ. 본론
1. 시장환경분석

2. 비즈니스모델 분석

3. 유튜브 강점분석

4. 유튜브 약점분석

5. 문제점 해결방안분석
6. 구글의 유튜브인수 사례분석
6.1 유튜브의 인수에 따른 긍정적 측면
6.2 유튜브의 인수에 따른 부정적 측면

7. 유튜부 경쟁사 분석
7.1 직접 경쟁자분석
7.2 간접 경쟁자분석

8. 유튜브 수익성 향상위한 전략제시
8.1 UCC와 광고 수익
8.2 수익모델 방안과 예시

Ⅲ. 결론
1. 유튜브 향후전망
본문내용
유튜브를 이 마켓 플레이스 관점에서 보면, 기업의 활동에 고객을 참여시켜서 고객의 활동을 기업의 경영자원으로 활용하는 것이다. 기업은 경영자원을 기업 시스템상에서 다시 재투자하는 과정 속에서 성장한다. 기업의 생존은 이 사이클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구성해서 경영자원을 확대시키느냐에 따라 달렸다. 유튜브는 기존의 컨텐츠와 배척되는 관계가 아니고 상호보완적인 관계이기 때문에 일단 UCC기반의 매체들은 이용자를 경영자원으로 활용하여 非UCC 매체보다 추가의 경영자원 하나를 더 가진다는 이점을 가진다. 따라서 발생한 이익을 이용자들에게 다시 얼마나 환원시키느냐가 유튜브의 경영활동 및 수익구조에 큰 영향을 미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oogle 구글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구글 M&A 성공,실패사례분석과 구글 미래전망및 향후전략제안 PPT
  • 새로운 브랜드가 더 좋을 수 있다 구글 미래전략 제안INDEX2구글의 경우를 보자. 현재 구글의 주요 수익은 검색 기반의 구글 고유 서비스에서 발생한다. 만약 구글이 모토로라 전화기에게만 구글 서비스에 대한 배타적인 접근 권한이나 이용 권한을 줄 경우 모토로라 전화기의 판매는 상당량 증가할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지금까지 LG나 삼성 등 제 3의 제조업체가 만든 스마트폰을 통해 이루어지던 수익은 포기해야 할 것이다. 즉, 모토로라 스마트폰

  • [경영학] 모바일 기술의 글로벌화
  • 경영전략의 결합1) SNS마케팅2) SNS광고3) 시장조사 및 고객분석4) 기업 이미지 구축 수단5) 조기 위험 경보 시스템6. 기업의 정보기술 활용 실제 사례1) 페이스북을 이용한 디젤(DIESEL)의 디젤 캠(DIESEL CAM).2)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이용한 스타벅스(STARBUCKS)3) 유튜브(Youtube)를 이용한 하이네켄(Heineken)4) 트위터를 이용한 델(DELL)5)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랑콤(Lancome).6)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컨버스(Converse)7. 결론1. 글로벌화란

  • [국제경영]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 경영전략의 결합1) SNS마케팅2) SNS광고3) 시장조사 및 고객분석4) 기업 이미지 구축 수단5) 조기 위험 경보 시스템6. 기업의 정보기술 활용 실제 사례1) 페이스북을 이용한 디젤(DIESEL)의 디젤 캠(DIESEL CAM).2)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이용한 스타벅스(STARBUCKS)3) 유튜브(Youtube)를 이용한 하이네켄(Heineken)4) 트위터를 이용한 델(DELL)5)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랑콤(Lancome).6)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컨버스(Converse)7. 결론1. 글로벌화란

  •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 경영전략의 결합1) SNS마케팅2) SNS광고3) 시장조사 및 고객분석4) 기업 이미지 구축 수단5) 조기 위험 경보 시스템6. 기업의 정보기술 활용 실제 사례1) 페이스북을 이용한 디젤(DIESEL)의 디젤 캠(DIESEL CAM).2)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이용한 스타벅스(STARBUCKS)3) 유튜브(Youtube)를 이용한 하이네켄(Heineken)4) 트위터를 이용한 델(DELL)5)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랑콤(Lancome).6)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컨버스(Converse)7. 결론1. 글로벌화란

  • 구글 Google 기업분석과 SWOT분석과 구글 경영 성공요인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구글의 새로운전략 제안및 나의견해 보고서
  • 경영전략으로 인하여 지속가능한 경영성과가 시사하는 바는 여러 가지가 있다. ①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각각 다른 상황에서 다른 접근법을 가지고 경영하는 방법을 보여주고 있다. 아무리 웹 서비스가 경기변동에 민감하지 않다고 하지만 오늘날 산업구조는 1위에 안주할 수 없는 구조이며 언제 경쟁자에게 뒤쳐질지 모르는 불안한 경영환경 속에서 기업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다. 구글의 달 탐사 프로젝트, 모토로라 기업 인수합병, 구글TV 플랫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