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YouTube 경영분석및 유튜브 새로운 전략제안및 미래전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9 / 2016.01.19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유튜브 YouTube 경영분석및 유튜브 새로운 전략제안및 미래전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1. 유튜브 기업선정배경
2. 유튜브 등장배경
3. 유튜브 기업현황분석
Ⅱ. 본론
1. 시장환경분석
2. 비즈니스모델 분석
3. 유튜브 강점분석
4. 유튜브 약점분석
5. 문제점 해결방안분석
6. 구글의 유튜브인수 사례분석
6.1 유튜브의 인수에 따른 긍정적 측면
6.2 유튜브의 인수에 따른 부정적 측면
7. 유튜부 경쟁사 분석
7.1 직접 경쟁자분석
7.2 간접 경쟁자분석
8. 유튜브 수익성 향상위한 전략제시
8.1 UCC와 광고 수익
8.2 수익모델 방안과 예시
Ⅲ. 결론
1. 유튜브 향후전망
- 본문내용
- 유튜브를 이 마켓 플레이스 관점에서 보면, 기업의 활동에 고객을 참여시켜서 고객의 활동을 기업의 경영자원으로 활용하는 것이다. 기업은 경영자원을 기업 시스템상에서 다시 재투자하는 과정 속에서 성장한다. 기업의 생존은 이 사이클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구성해서 경영자원을 확대시키느냐에 따라 달렸다. 유튜브는 기존의 컨텐츠와 배척되는 관계가 아니고 상호보완적인 관계이기 때문에 일단 UCC기반의 매체들은 이용자를 경영자원으로 활용하여 非UCC 매체보다 추가의 경영자원 하나를 더 가진다는 이점을 가진다. 따라서 발생한 이익을 이용자들에게 다시 얼마나 환원시키느냐가 유튜브의 경영활동 및 수익구조에 큰 영향을 미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