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스밥버거 경영분석과 봉구스밥버거 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9 / 2016.01.19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판매자 할인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봉구스밥버거 경영분석과 봉구스밥버거 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보고서요약

1. 봉구스밥버거 소개 및 선정배경

2. 외부환경 분석
A. 일반환경 분석
B. 5 force model을 통한 외부환경분석

3. 봉구스 밥버거 내부환경 분석
A. 봉구스 밥버거의 기업자원
B. 봉구스 밥버거 핵심역량
C. 봉구스 밥버거의 경쟁우위전략

4. 봉구스밥버거의 전략평가 및 문제점분석

5. 봉구스밥버거 새로운 전략제안 (해외진출전략제안)
A. 중국진출전략
ⅰ. 프리미엄 메뉴 출시 통한 고가, 고급화전략
ⅱ. 현지음식을 사용한 맛의 현지화
ⅲ. 프로모션은 한류스타
ⅳ. 한류드라마?영화테마 아이템 출시(유연한 메뉴 출시)
ⅴ. 소림사와의 전략적 제휴 통한 메뉴 출시

6. 봉구스밥버거 새로운 전략제안 (국내시장전략제안)
A. 봉구스 내부전략제안
ⅰ 메뉴의 간소화
ⅱ 커스텀 메뉴 출시
B. 봉구스 외부전략제안
ⅰ. 국방부와 전략적 제휴
ⅱ. 친밀한 브랜드 및 기업 이미지 정착
ⅲ. 무료밥버거봉사
본문내용
봉구스 밥버거가 중국진출에서 거점을 한인타운으로 알려진 ‘베이징 왕징’에 잡은 것은, 한국인의 수요를 안정적으로 가져가면서, 중국인의 수요를 함께 잡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이미 왕징에는 ‘아딸’, ‘빠리바게트 시그니쳐’, ‘뚜레쥬르 프리미엄’등의 유명 한국요식업체들뿐만 아니라, 조선족이 운영하는 한국음식점들이 많은 상황이다. 이미 진출한 유명요식업체들의 가격전략을 살펴보면, 한국에서보다 15%비싼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는 제품가격이 쌀 때 보다 비쌀 때 더 좋은 것이라고 인식하는 중국인의 심리를 이용한 전략이다. (실제로, 한국에서 저가화장품인 ‘미샤’는 중국에서 고급화 전략을 취해 가격이 한국보다 비쌈에도, 마켓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및 폭스바겐의 제휴전략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PPT레포트
  • Volkswagen 기업전략목차1. 폭스바겐 기업분석2. 폭스바겐 마케팅전략Fun Theory 마케팅3. 폭스바겐의 제휴전략폭스바겐과 애플의 만남 폭스바겐과 아디다스의 만남 폭스바겐의 중국합작투자 폭스바겐의 제휴 실패사례 4. 결론세계시장 1위를 위한 개선방안제안5. 참고자료2경영전략1폭스바겐 기업분석3기업소개1HISTORY“ 어른 두명과 어린이 세명이 탈 수 있는 차, 국민자동차를 만들라”(1937), 히틀러VOLKS (국민의) + WAGER(차)4회사명산업 분

  • 오리온 ORION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오리온 국내,해외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분석1. 기업 외부환경분석2. 기업 내부환경분석1) 제품기술분석2) 마케팅전략3) 재무분석4) 경쟁자분석① 롯데제과② 크라운-해태5) 오리온 SWOT 분석⓵ Strength⓶ Weakness⓷ Opportunity⓸ ThreatⅢ. 오리온의 마케팅전략과 국내외 전략분석1. 오리온 마케팅전략1) 브랜드마케팅2) 문화마케팅3) 색깔마케팅 2. 오리온의 현재전략분석1) 국내전략2) 해외전략-중국3. 새로운 전략제안1) 국내전략제안2) 해외전략 제안Ⅰ. 오리온 기업개요1.

  • [CJ E&M 사업부별 경영전략분석 기업분석] CJ E&M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CJ E&M의 미래전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새로운 전략제안해외 진출 시 보다 적극적으로CJ E&M은 국내 시장을 넘어서 해외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 매출 비중이 2011년 7% 2013년 18%에 이르기 까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었다. 하지만 문화를 다루는 기업이다 보니 해외시장에서 진출방식은 단순했다. 현지 제작사와 협력을 통해 한국의 판권을 팔고 제작에 투자하여 이익을 나누는 형식이었다. 이렇게 해서 매출은 올라가고 있지만 과연 아시아 no.1을 꿈꾸는 CJ의 앞날에 도움이 되는

  • 오리온 ORION 경영분석과 오리온 국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오리온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레포트
  •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5) 현금결제의 원칙 고수중국의 상거래 시장에서는 일반적으로 외상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하지만 오리온은 현금거래를 고수하며 판매함으로써 가격협상력을 강화시켰다. 5. 오리온 현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1) 오리온 문제점분석(1)웰빙 과자에 대한 논란들웰빙 과자 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마켓오’ 에 관해 소비자들은 의문을 가지고 있다. 웰빙 과자라는 이미지에 비해 제품에서 벌레나 곰팡이등 이물질이 발견

  • KB국민은행 기업경영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WOT,7P,3C전략 분석및 국민은행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KB국민은행마케팅전략INDEXⅠ. 서론1. KB 국민은행 기업소개⑴ 연혁 ⑵ VISION⑶ MISSION ⑷ KB정신⑸ Brand Concept ⑹ CI소개Ⅱ. 본론1. 국민은행 3C분석⑴ Company (자사분석)① 상품 및 서비스② 전략목표③ 경영철학④ 고객만족경영⑵ competitor (경쟁자 분석)① 기존경쟁자 (국내은행)② 잠재경쟁자 (외국은행)③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주요전략⑶ Customer (고객분석)① 개인고객분석② 기업고객분석③ 국민은행 고객별 상품2. KB국민은행 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