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8) |
레포트 (118) |
방송통신대 (10)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4)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18)
요구와 교사들의 전문성에 기초하여야 한다. 학교는 학교경영의 특성화와 민주화 및 전문화를 기초로 하여, 교직원, 학부모 및 교육전문가들로 구성된 독립적인 의사결정기구를 설치 운영하고, 학교장기발전계획 수립권, 학생 선발권, 인사권, 재정권(School Based Budgetting System), 조직편성권, 교육프로그
29페이지 | 1,000원 | 2015.06.27
교사로서의 과업을 강조하는 지도성을 발휘하려 애쓰고 있습니다. 박 교장 : 우리 학교 선생님들은 전반적으로 성숙도 수준이 매우 높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래서 저는 요즘 위임적인 지도성을 발휘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1) 상황 이론 2) 특성 이론 3) 유형 이론 4) 행위 이론 7. 다음은 허시(P. Hers
30페이지 | 1,000원 | 2015.06.27
개발시키려는 이론들이 나타났다. ③ 지도성 이론의 발전 : 지도성 이론을 특성론에서 행동론으로 전환케 하여 이들 영역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Hemphil과 Halpin, Likert 등을 들 수 있다.④ 조직 이론의 발전 : 조직 자체에 대한 본격적인 이론들이 발전하였다.4. 다원론(1970년
271페이지 | 4,500원 | 2011.11.10
[교원평가][교사평가]교원평가(교사평가) 가치,목적, 교원평가(교사평가) 전제조건,내용, 교원평가(교사평가) 활용,문제점,개선방향
주요 교육활동 실적을 사례별로 기록하고, 증빙 자료를 첨부하여 제출하도록 한다(“교육활동기술서”의 구체적인 양식과 내용은 이하에서 언급할 “교사자기평가워크시트” 등을 참조하여 추후 연구를 통해 개발함).◦ 평가자는 교사가 작성한 “교육활동기술서”의 내용을 확인하고 평가자의 의
10페이지 | 5,000원 | 2011.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