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23)
[아동안전관리] 생활안전교육의 개념 및 생활안전교육의 유형, 연령별 안전교육과정내용, 가정과 지역사회와의 연계 및 부모대상 안전교육유형, 안전사고 대처체계, 아동 학대와 성폭력
과 지역사회간 연계의 필요성2) 부모를 대상으로 할 수 있는 안전교육의 개념과 유형 3가지 제시① 부모와의 정보교환② 부모참여교육③ 부모면담4. 영유아교육기관에서의 안전사고 대처체계1) 안전사고 예방단계2) 안전사고 사고단계5. 아동 학대와 성폭력 안전교육, 영유아의 실종 및 유괴 예방
16페이지 | 3,000원 | 2016.03.17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야 할 책임을 말한다. 위의 목표를 성취하는데 사용되는 구체적 기술은 희망이 무엇인지 조사하고, 저항과 양가감정을 감소시키는 등 감정들을 인지하고 다룰 수 있어야 한다. 또한, 개인적인 강점들과 사회적인 자질을 확인시켜 주고 지지해 주며 좀 더 지속
100페이지 | 2,400원 | 2015.03.29
과 원칙27, 아동복지의 실천 대상 및 개별 실천 방법28, 가족복지정책의 개념, 관점, 역사29, 가족생활주의 개념과 발달과업30, 여성복지의 관점과 전달체계31, 여성복지의 현실과 전망32, 노인복지의 개념과 전개과정33, 장애인복지의 개념과 목적34, 학교사회복지의 개념과 서비스 내용35, 정신보건
186페이지 | 3,500원 | 2013.07.30
점은 빈곤에 빠진 사람들이 차상위계층 이상으로 상승하여 빈곤을 벗어날 가능성이 불과 6%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과거에는 부모세대의 생활은 어렵더라도, 자식세대는 근면하게 생활하면 빈곤을 벗어날 수 있다고 본 “희망이 있는” 빈곤의 시대였다면, 지금은 세대를 이어 빈곤이 전수되는
170페이지 | 2,800원 | 2011.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