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브랜드분석과 아웃백 마케팅믹스 전략분석및 나의견해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9 / 2016.01.19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판매자 할인 2,88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웃백 기업분석과 아웃백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보고서입니다
목차
1. 아웃백 기업소개
(1) 아웃백 소개
(2) 아웃백 브랜드역사

2. 아웃백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rocess
(6) Physical evidence
(7) People

3, 보고서후기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동종업계 중 가장 많은 매장(105개, 2012년 6월 기준)을 가지고 있다. 국내에는 유한회사 오지정을 통해 1997년 4월말 공항점 1호점을 개점하고 강남점, 홍대점, 청담점, 삼성점, 종로점, 중계점, 양재점, 천호점, 부산 해운대점, 목동점, 대구 황금점, 부산 남포점, 부산 서면점, 일산점, 대구 동성로점, 명동점, 수원 권선점, 신촌점, 대구 죽전점, 분당 서현점, 영등표점, 명동 메트로점, 광주 총장로점, 수원역점 등등 지속적인 매장 개점이 이루어지고 있다. 주로 이들 매장은 대학가 주변이나 문화/예술/주거 밀집지역으로 고급 아파트가 많이 들어서 있고, 비즈니스맨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패밀리레스토랑의 자리로는 안성맞춤으로 평가되는 지점이어서 입지 면에서 성공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패밀리레스토랑 T.G.I Friday`s 경영사례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된 상태이고, 맛과 서비스에 길들여져 있기 때문에 쉽게 수요를 잃지는 않을 것이나 앞으로 유념해야 할 것이다. 2장 경쟁사 분석현재 국내에 들어와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중 TGIF와 유사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베니건스,마르쉐,아웃백 스테이크, 시즐러,칠리스 등이다. 패밀리 레스토랑은 공통적으로 새로움,편리함,세련됨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브랜드마다 다소의 차별점은 있다. 1) 공통점새

  • STP 전략 사례 - 카카오스토리의 STP 전략 Tgif의 STP 전략
  • 마케팅을 펼치겠다는 것이다. 이미 카카오스토리는 카카오톡을 비롯하여 카카오스토리도 프리웨어로 제공하고 있다. 거기다가 이런 사회 환원적이고 긍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은 이윤만을 추구하지 않는 기업, 좋은 기업, 착한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기업의 위상을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다.3. 사례2 『Tgif의 STP 전략』최근 카페 못지않게 우후죽순처럼 생기는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빕스, 세븐스프링스

  • [마케팅] 베니건스 마케팅전략과 문제점
  • < 목 차 >I. 서론마케팅이란 무엇인가?선정동기외식산업의 분석II. 본론기업 소개 2(1) 베니건스는? 2(2) 회사연혁 3SWOT 분석 4(1) 외부요인분석 4(2) 내부분석 11STP 13(1)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 13(2) 목표 대상 설정하기 (Targeting) 15(3) 포지셔닝(Positioning) 15현재 마케팅 믹스 16(1) Product 16(2) Price 19(3) Promotion 20(4) Place 23베니건스의 문제점베니건스의 시장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전략 및 프로그램I. 서론■ 마케팅이란?1-1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목 차Ⅰ. 서론1. 문제 제기2.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3. 연구 방법Ⅱ.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1. 문화 마케팅의 이론적 배경2. 소비자의 이론적 개념3. 문화 기업과 마케팅 전략4.문화 소비 현상에 대한 분석Ⅲ. 문화 기업의 마케팅 및 개선방안1. 싸이월드2. 빈폴3. 아웃백4. 스타벅스Ⅴ. 결론Ⅵ. 참고 문헌소비자 행동론 - 문화 마케팅Ⅰ. 서론 1. 문제 제기 과거에는 물리적인 힘이나 재력 등이 기업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주된 요인이었다.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레스토랑이나 분식점․한식점 등 업태를 결정할 수도 있다.이러한 입지의 중요성은 영업의 사활을 결정할 수 있을 만큼 식당경영에 있어서 큰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경영자는 주먹구구식 업소경영에서 탈피하여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조사와 연구를 거쳐야 할 것이다.합리적인 입지선정을 위한 체크리스트(checklist)의 활용법을 제시하면 다음과 같다.ㄱ. 배후지역의 세대수 및 인구현황을 파악한다.ㄴ. 점포주위의 통행량 및 방문고객의 예상수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