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브랜드전략과 스무디킹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전략제안및 스무디킹의 미래비전 분석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9 / 2016.01.19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판매자 할인 4,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스무디킹 브랜드전략과 스무디킹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전략제안및 스무디킹의 미래비전 분석레포트 입니다.
목차
I. 스무디킹 브랜드 선정배경

II. 스무디킹 외부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 PEST 분석
- 소비자 분석
2. 미시환경분석
- 5 Force Model 분석
3. 스무디킹 경쟁사 분석

III. 스무디킹 내부환경분석
1. 스무디킹 기업역량분석(OCA : Organizational Competency Analysis)
2. 기업 가치사슬 분석

IV. 스무디킹 전략의 현재상황분석 ? ‘전략적 안목의 부재‘

V. 스무디킹 전략의 개요

VI. 스무디킹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새로운 전략제안
(1) 좁은 시장(Niche Market)에서 광범위한 시장(Broad Market)으로
(2) ‘접근성’을 새로운 축으로
(3) 차별화 전략
(4) 경쟁전략의 종합
2. 소비자의 지각
3. 가치전략제안
(1) Target 고객
(2) 혜택과 가격
(3) 경쟁자의 가치제안 대비 우월성
(4) 회사의 자원과 역량 대비 가능성
5) 적절한 수요와 수익의 증거

VII. 스무디킹 새로운 전략의 구체적 실행방안

VIII. 스무디킹 미래전략 제안 - 해외 진출의 선택과 집중
1. 현재 CEO의 계획의 문제점
2. 현재 상황
3. 제안

IX. 스무디킹 향후비전과 및 결론
본문내용
스무디킹이 고객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혜택은 다양한 건강 음료의 제공이다. 스무디킹은 스무디 제조에 있어서 합성조미료, 트랜스지방, 콘 시럽 등 인체에 유해한 6가지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또한 원재료 직거래를 통해 중간매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원재료의 품질 저하를 사전에 차단하여 항상 신선한 원재료로 건강한 음료를 만들고 있다. 차별화된 품질과 제조방법을 고수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높은 제조원가를 발생시키는 스무디킹의 제조음료는 경쟁사에 비해 약간 높은 가격대에 제공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슐리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차별적전략,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
  • 및 분류와 특성3-3.1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의3-3.2 패밀리 레스토랑의 분류 및 특성Ⅱ. 본론 실증적 논의1. 애슐리 전박적인 소개 및 애슐리 SWOT분석2. 애슐리의 비젼과 현재3. 애슐리의 차별적 전략4. 선행연구5.SERVQUAL 요인에 따른 설문지 분석Ⅲ.결론1. 연구의 요약 및 시사점2. 연구의 한계와 향후개선방안Ⅳ. 부록(설문지)Ⅰ. 서론1. 연구의 문제제기 및 목적1-1 연구의 문제제기우리나라의 급속한 경제성장과 소득수준의 향상은 외식산업의발

  • 이마트 기업분석
  • 브랜드센텐스 필리핀 진출전문점 첫 해외진출이마트가 미래 핵심 산업으로 키우는 자체 브랜드 전문점이 처음으로 해외에 진출한다.이마트는 지난 16일 필리핀 유통업계 2위 종합 유통서비스 그룹인 로빈슨스 리테일(Robinsons Retail)과 이마트 전문점 브랜드를 수출하는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로빈슨스 그룹은 현재 필리핀에서 쇼핑몰 47개, 백화점 49개, 슈퍼마켓 130개, 편의점 및 전문점 3천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이번

  •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개인 당 1천 5백만원 * 46천만원벤처 캐피탈 투자를 통한 조달1억원엔젤 투자자 투자를 통한 조달5천6백만원합계2억1천6백만원7. 조직 구성 및 운영 (1) 조직 구성(2) 업무분담① 최고 경영자총괄 책임 ② 생산/판매 관리팀:영양사와 제품에 대한 관리 감독, 다이어트 전반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제공생산업체관리, 재고,재료 관리③ 마케팅/재무 관리팀고객에게 적합한 식단 제공, 신제품 메뉴 개발배달, 고객, 시설물 관리재무 및 회계 관리

  • 외식산업의 현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
  • 브랜드이다.- 기존업체와 다르게 모든 스테이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어서 제공한다.- 다른 업체와 다르게 일정교육을 통해서 직원들이 서비스 현장으로 투입된다.- 음식제공 내용에서 다른 경쟁사와 차이가 있다.⑤VIPS의 산업적 분석- 한국인의 성향을 잘 파악하여 한국인에게 맞는 한국형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거듭나고 있다.- 먹는 것에만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통하여 새로운 패밀리 레스토랑의 한 형태를 구축해

  • [호텔경영] 부띠끄 호텔, W 서울 워커힐, 서울 파크 하얏트
  • 브랜드 제품, 쥬얼리, 악세서리, 신발 등의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위시스(Wishes) : 캔디, 카라멜 및 파티 용품 전문 숍. 양초, 캔디, 초콜릿, 카드 및 문구류 등을 판매한다.스웻 짐(SWEAT) : 스웻에서는 최첨단 운동기구들과 스피닝 스튜디오(Spinning Studio), 실내와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하이킹, 사이클링, 수영, 카디오배스쿨라 워크아웃(Cardiovascular Workout), 웨이트 트레이닝, 종합적인 체력 테스트와 요가, 타이치, 스파 요리, 아쿠아 스핀 & 스텝(Aqua Spin and St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