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브랜드전략과 스무디킹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전략제안및 스무디킹의 미래비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9 / 2016.01.19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4,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스무디킹 브랜드전략과 스무디킹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전략제안및 스무디킹의 미래비전 분석레포트 입니다.
- 목차
-
I. 스무디킹 브랜드 선정배경
II. 스무디킹 외부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 PEST 분석
- 소비자 분석
2. 미시환경분석
- 5 Force Model 분석
3. 스무디킹 경쟁사 분석
III. 스무디킹 내부환경분석
1. 스무디킹 기업역량분석(OCA : Organizational Competency Analysis)
2. 기업 가치사슬 분석
IV. 스무디킹 전략의 현재상황분석 ? ‘전략적 안목의 부재‘
V. 스무디킹 전략의 개요
VI. 스무디킹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새로운 전략제안
(1) 좁은 시장(Niche Market)에서 광범위한 시장(Broad Market)으로
(2) ‘접근성’을 새로운 축으로
(3) 차별화 전략
(4) 경쟁전략의 종합
2. 소비자의 지각
3. 가치전략제안
(1) Target 고객
(2) 혜택과 가격
(3) 경쟁자의 가치제안 대비 우월성
(4) 회사의 자원과 역량 대비 가능성
5) 적절한 수요와 수익의 증거
VII. 스무디킹 새로운 전략의 구체적 실행방안
VIII. 스무디킹 미래전략 제안 - 해외 진출의 선택과 집중
1. 현재 CEO의 계획의 문제점
2. 현재 상황
3. 제안
IX. 스무디킹 향후비전과 및 결론
- 본문내용
-
스무디킹이 고객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혜택은 다양한 건강 음료의 제공이다. 스무디킹은 스무디 제조에 있어서 합성조미료, 트랜스지방, 콘 시럽 등 인체에 유해한 6가지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또한 원재료 직거래를 통해 중간매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원재료의 품질 저하를 사전에 차단하여 항상 신선한 원재료로 건강한 음료를 만들고 있다. 차별화된 품질과 제조방법을 고수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높은 제조원가를 발생시키는 스무디킹의 제조음료는 경쟁사에 비해 약간 높은 가격대에 제공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