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22)
[아동과학지도]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 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설명
아동과학지도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 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설명 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2.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 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설명1) 관찰 평가2) 수행
5페이지 | 2,000원 | 2014.08.28
영유아 언어발달 평가 중 관찰법과 포트폴리오에 대해 서술하고
유아의 언어지도 평가를 하기 위한 포트폴리오 내용2-3. 시사점3. 결론참고문헌1.서론포트폴리오는 본인이 만든 작품을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모아 둔 작품집 또는 서류철을 대상으로 한 평가 방법으로 결과가 나오게 된 과정 및 변화로 평가를 하는 것이다. 작품의 대상은 자료로 수집할 수 있는
4페이지 | 2,000원 | 2023.12.16
아동관찰및행동연구 포트폴리오에 대해 정리하고, 본인이 현장에서 적용하고
점이 사용되기 때문에 확보에 다소 어려움이 있다.Ⅲ. 결론포트폴리오를 통하여 영유아들의 학습상태를 더욱 폭넓고 정확하게 묘사하기 위하여 정해진 준거에 의해서 영유아들의 활동과 관련되어진 결과물을 장기간에 수집한 자료를 토대로 평가하며 활용하여야 할것으로 생각되어진다. 이러한 정
3페이지 | 2,000원 | 2023.12.05
방송통신대_교육평가_1. 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개념을 간단히 설명하고 이 각각의 검사를 유아교육에 어떻게 반영되어야 하는지에(1)
수행평가의 개념1) 대안적 평가2) 실제 상황에서의 평가 3) 직접적인 평가 4) 실기시험5) 포트폴리오법(2) 유아교육에 적용된 수행평가의 사례 1가지를 제시하고 그 사례 결과를 간단히 설명하시오.1. 공통형(1) 규준참조검사학생이 얻은 점수나 평가 결과를 다른 학생들의 점수와 비교해서 상대적인
6페이지 | 2,000원 | 2023.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