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과 아프리카TV 향후미래전략 제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0 / 2016.01.20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판매자 할인 2,08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프리카TV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과 아프리카TV 향후미래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목차
01. 아프리카 TV 기업소개 및 연혁

02. 아프리카 TV 사업현황분석

03. 아프리카 TV 서비스특징

04. 아프리카 TV 마케팅전략

05. 아프리카 TV 미래전략 - 글로벌화전략

06. 결론 및 Afreeca TV의 향후방향
본문내용
01. 아프리카 TV 기업소개 및 연혁

Afreeca TV is Social Media Platform!

세상의 모든 것(All) 을 자유롭게 방송(Free casting TV) 하고 있으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를 창조해나가고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특별한 기술이나 장비, 비용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지 실시간으로 방송할 수 있는 유무선 통합 개인 미디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경영] 클럽메드리조트 경영 사례 분석
  • 분석3) 주 고객층(수요 시장 분석) 및 고객 성향4) 레크리에이션 활동 (부대시설 보고)5) 계절성 (계절별 전략)6) 리조트에서 시행하고 있는 활동간의 연계성7)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활동5. 결론 및 제언1) 결론2) 한계와 문제점3) 향후전망6. 참고문헌1. 서론1) 산베니토리조트의현재추세2)선정이유2. 산베니토소개1) 리조트개요/소개2)리조트 세부 사항 소개.3. 산베니토현황1) 전반적인현황2) 인구성향, 교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분석3) 주 고객층(수요 시장 분석) 및 고객 성향4) 레크리에이션 활동 (부대시설 보고)5) 계절성 (계절별 전략)6) 리조트에서 시행하고 있는 활동간의 연계성7)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활동5. 결론 및 제언461) 결론2) 한계와 문제점3) 향후전망6. 참고문헌.501.서론

  • 마케팅-오리온초코파이
  •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Ⅴ. 초코파이 마케팅의 핵심 성공요인 1. 지속적인 광고효과 2. 특정단어 선택하여 광고, 홍보 효과의 성공 3. 초코파이 단일품목이라는 특징 Ⅵ.마케팅 성과 1. 판매량과 판매율 2. 초코파이가 세운 기록들 Ⅶ. 해외에서의 마케팅 성공 1. 해외 마케팅의 시작과 성공 과정 2. 중국, 러시아, 동남아 시장 진출 결 론1. 초코파이의 문제점 및 한계점 2. 새로운 마케팅 대안과 사례 3. 초코파이의 향후 전략과 제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분석된다.c.Old한 브랜드 이미지국내 아웃도어 시장 기존의 소비자는 4~50대 중장년층 남성 소비자였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중장년층 소비층에 마케팅을 중점적으로 구사했다. 코오롱스포츠도 예외는 아니었으며 코오롱스포츠는 중장년층 소비자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따라서 시장의 다변화로 새롭게 등장한 젊은층의 소비자와 여성소비자를 위한 전략이 많이 부족한 실정이며 다른 경쟁브랜드들이 이미 새로운 소비자들

  • [국제광고론] 글로벌 시대의 한국 관광증진를 위한 한국관광공사의 국제 광고전략
  • 마케팅의 표준화를 하고자 하는 글로벌 기업의 기본적 전략이 기저에 있으나, 글로벌 광고가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현지국의 역사, 문화, 환경을 올바로 인식하여야 한다. 이러한 차이는 확산시간의 차이를 유발하기 때문이다. 또한 광고매체의 적절한 선정이 중요하다. 광고매체를 선정하기 우이해서는 목표시장의 고객들이 어떤 매체를 선호하고 있는가를 조사하여 매체에 대한 이용도, 매체의 특성, 매체의 전파영역 등의 장단점을 분석하여야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