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EDIYA 기업분석과 이디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SWOT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0 / 2016.01.20
  • 3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디야커피 EDIYA 기업분석과 이디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SWOT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서론
제1절 카페선택기준 설문조사
제2절 이디야커피 브랜드 선정배경

2. 이디야커피 기업분석
제1절 이디야 기업개요
제2절 기업비전

3. 경쟁브랜드분석 및 점포소개
제1절 경쟁브랜드 선정배경
제2절 이디야 체인점 소개


4. 커피브랜드 시장분석
제1절 시장현황분석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5. 이디야커피 전략 분석
제1절 STP 전략분석
1)시장세분화
2)표적시장선정
3)포지셔닝
제2절 5 force model 분석

6.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제1절 product분석
제2절 price분석
제3절 place분석
제4절 promotion분석


7. 결론
제1절 SWOT 분석
제2절 다속성 태도 모델 활용
제3절 이디야커피 추천전략


< 참고문헌 >
본문내용
이디야는 스타마케팅이나 TV광고마케팅은 하지 않고 전적으로 소문마케팅에 의지한다. 테이크아웃 전문으로 3평의 매장은 매장 앞에 기다리는 손님이 노출되어 지나가는 사람들이 볼 때 장사가 잘 된다하는 이미지를 주는 동시에 맛있나 하는 호기심을 갖게 한다. 이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한번 소비자와의 관계를 맺고 나면 저렴하면서도 대형 프랜차이즈에 뒤지지 않는 맛과 품질로 만족을 더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갖게 한다.
참고문헌
이디야 : www.ediya.com
스타벅스 : www.istarbucks.co.kr
카페베네 : www.caffebene.co.kr
소상공인진흥원 : www.seda.or.kr
사단법인 한국커피연합회 : www.koreacoffee.org
서울커피엑스포 : www.coffeexpo.co.kr

머니위크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3021821518052282
커피설문조사참조 :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912629
조선일보 :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9/27/2013092701777.html
식품외식경제 / ⓒ 이뉴스투데이·오늘경제 2013/10/30 [15:15]
헤럴드경제 : biz.heraldcorp.com
아름다운커피 : www.beautifulcoffee.com/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42354345235423452354325
  • 114087***
    (2019.01.16 00:06:38)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
  • 목차1. 스타벅스 기업 개요2. 내부환경 분석-SWOT 분석-PORTERS 이론3. MARKETING MIX-STP-4P분석4. 스타벅스 성공요인5. SWOT분석에 따른 세부전략제시6. 요약 및 전략제시1. 스타벅스 기업 개요1. 스타벅스의 역사스타벅스커피는 3인의 동업자 Gorden Bowker, Jerry Baldwin, Zev Siegel이 1972년 시애틀에 스페셜 커피를 배전하여 판매하는 커피 상점을 오픈하면서 탄생되었다. 당시에는 bulk차나 spices 등의 원재료만 판매하였고, 현재와 같은 컵에 담아 마시는 커피는

  • [마케팅전략론]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 ☆ 목차♣ 들어가면서 I. About Starbuck1. Logo 2. History3. Starbucks Mission4. Howard Schultz의 경영이념5. Environmental Mission StatementII. 기업 환경 분석1. SWOT 분석① Strength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2. M.porters Competitive Strategy에 의한 분석① Threat of new entrants② Competitive rivalery within the industry③ Threat of substitutes④ Bargaining power of customers⑤ Bargaining power of suppliersIII. 마케팅 전략1. STP 전략① Segmentation② Targeting③ Positioning 2. 5P (4P+People)① P

  • 이디야 마케팅 전략
  •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EDIYA 이디야 마케팅 전략 목차이디야 소개SWOT 분석2.1 외부환경분석 2.2 내부환경분석2.3 SWOT 분석2.4 SWOT 분석에 근거한 전략 수립STP 전략3.1 시장세분화3.2 표적시장 선정3.3 포지셔닝4P MIX4.1 PRODUCT 제품4.2 PRICE 가격4.3 PLACE 유통4.4 PROMOTION 촉진이디야의 마케팅 전략 제언1. 이디야 소개이디야 커피의 성장 기반, 정正애愛락樂 경영철학이디야는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커피’를 모토로 성장하고 발전했다. 가맹점

  • 이디야 커피 마케팅 전략
  • EDIYA 이디야 커피 마케팅 전략 목차이디야 소개SWOT 분석2.1 외부환경분석 2.2 내부환경분석2.3 SWOT 분석2.4 SWOT 분석에 근거한 전략 수립STP 전략3.1 시장세분화3.2 표적시장 선정3.3 포지셔닝4P MIX4.1 PRODUCT 제품4.2 PRICE 가격4.3 PLACE 유통4.4 PROMOTION 촉진이디야의 마케팅 전략 제언1. 이디야 소개이디야 커피의 성장 기반, 정正애愛락樂 경영철학이디야는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커피’를 모토로 성장하고 발전했다. 가맹점주, 협력업체, 내부

  • 스타벅스 기업분석
  • 커피 메뉴를 갖추고 대대적인 홍보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이진석 기자 gene@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본 론─────❏ 기업소개 스타벅스의 역사 스타벅스의 한국에서의 역사❏ 기업분석 4P 분석Product : 고급커피라는 인식, 점포는 커피를 마시는 장소 이상의 고급의 세련된 문화생활 을 즐기는 공간이라고 인식Price : 고급화 전략으로 4천원에서 5천원 대의 고가정책.Promotion : 무료 인터넷 서비스,매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