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사회(나치시대일상사, 죽음 앞의 인간) PPT,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9.0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판매자 할인 95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말 열심히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좋은 점수 받으실거에요.
목차
1. 나치시대 일상사
2. 죽음 앞의 인간
본문내용
나치정권: 대중 동원 위해 대중예술 활용
-1936년 올림픽, 축구 경기 , 라디오, 영화제작, 음악
-이 시기 대중 예술의 질적, 양적 발전
-그러나 정치적 이용될 경우 위험성 내포

독일에서의 영화, 대중음악 시작
-1918~1933년 바이마르 시기부터
-상류층의 반발

나치의 문화정책: 요제프 괴벨스
-제국문화회의소 설치: 예술의 선전도구화
-6개 분야: 영화인, 언론인, 작가, 조각가, 음악가, 방송인
-목적: 민족과 제국에 책임 있는 독일문화를 함양하고 경제적, 사회적 업무를 규정하여 속한 집단의 노력을 조정
-본래 의도: 문화를 국가적으로 조직하고 감시, 예술가를 국가통제하에 두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 실존치료이론
  • 앞서 논의된 철학자들로부터 다음과 같은 주제를 도출하고 있다.도스토예프스키로부터 : 창조성, 무의미성, 죽음키에르케고르로부터 : 창조적 불안, 절망, 두려움과 죽은, 죄의식, 무.니체로부터 : 죽음, 자사, 의지 하이데거로부터 : 신뢰로운 존재, 돌봄, 죽은, 죄의식, 개인적 책임성, 고립.사르트르로부터 : 무의미, 책임성, 선택부버로부터 : 인간관계, 치료에서의 나 /당신의 관계, 자기초월(self-transcendence).그러나 얄롬은 빈스방거나 보

  • 경제성장이 안되면 우리는 풍요롭지 못할 것인가 독서보고서
  • 생각해 볼 수 있었고, 저자가 타이타닉호에 비유한 사회상황도 생각이 났다. 그중에서 강제 노동이라는 부분이 기억에 남는데, 노예제도로 생겨난 이 강제노동의 슬픔을 알 수 있었다. 군대조직이 없어지지 않는 한 민주주의가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는 것 또한 동의하면서 동감하지 않는 부분이었다. 헌법 9조에 대해서는 평화의 시기에 어울리는 조이기 때문에 제대로 이해는 안 갔지만 공감 할 수 있었다. 교전권과 관련되어 생각 해 볼 수 있었다.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앞두고 있으며 국제화시대에 걸 맞는 인재가 되기 위해 꾸준히 어학원을 다니며 어학실력을 키워 나가고 있습니다.4) 지원동기와 포부감사 업무는 감사 대상이 되는 업무의 체계를 파악하는 것에서 출발해서 회계지식이나 광범위한 법률지식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의 포괄적인 전문지식이 필요합니다.이에 저는 비록 법학을 전공했지만 가장 기본적으로 법이 추구하는 국가의 정의 구현과 사회질서 유지라는 목표가 제가 앞으로 하고자 하는 감사업무

  • [희곡] 베르톨트 브레히트 `억척어멈과 그 자식들` 분석
  • 사회현실을 받아들이고 현실의 모순을 감수하는 것이 아니라 하는 수없이 현실에 항복하면서도 자기 나름의 갈등을 느끼는 인간이다. 또 9장에서 억척어멈은 ‘솔로몬의 노래’에서 불려지듯이 모든 도덕과 개인적 미덕의 허망함을 잘 알고 있으면서도 다음 순간 카트린을 버리고 요리사와 함께 우트레히트로 떠나지 않고 굶주림과 죽음의 위험이 따르는 전쟁터에 그대로 남기를 택한다. 억척어멈은 현실주의적인 신조에도 불구하고 자식을 위해 자기

  • [서양고대사] 로마인의 일상사
  • 시대 로마의 열악한 동네나 좁은 길목들은 이 분뇨통 때문에 악취가 진동했다.그림 7 인술라의 외관6. 로마인의 교육로마의 교육은 시대별로 많은 차이를 보인다. 여기서는 앞에서 제한한 제정시대의 모습을 중심으로 살펴보겠다. 제정시대는 그리스 문화와 교육의 영향에 의해 그리스화 된 로마교육이 이루어진 시기이다. 당시 교육의 목적은 지적 발전에 중점을 두고 국가 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지적인 인간, 즉 교양 있는 웅변가를 기르는 것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