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기업분석과 위메프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SWOT분석과 위메프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연구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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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기업분석과 위메프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SWOT분석과 위메프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연구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1) 소셜커머스 현황

2. 위메프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Ⅱ. 본론
1. 위메프 마케팅 전략
1) STP 분석
2) SWOT전략
3) 4P 분석

Ⅲ. 결론
1. 위메프의 분석에 대한 결론
2. 위메프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

Ⅳ. 참고자료
본문내용
Strength
탄탄한 자본력 : 대주주(허민) 풍부한 현금여력 덕분이다. 일부 경쟁사들이 대규모 마케팅 비용 충당을 위해 투자자 유치에 힘쓰는데 반해 위메프는 펀딩에 대한 걱정 없이 회사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다.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 소셜커머스 최초의 동기화 기술(동기화 기술은 전자책 시장에서 등장한 개념으로 스마트폰에서 읽고 있던 전자책을 태블릿에서 다시 보려고 할 때 바로 직전까지 읽었던 페이지로 이동시켜주는 기능이다.), 개인화 추천 서비스,
Weakness
뒤늦은 시장진입 : 3사 중 가장 늦게 시장에 진출함.
상대적으로 낮은 직원 헌신성 : 시장 확대를 위해 무리하게 덩치를 키워온 위메프는 누적 적자를 해소하기 위해 직원들을 대규모 구조조정시킴(2011년)
참고문헌
위메프 홈페이지 http://www.wemakeprice.com
위메프 기업블로그 http://company.wemakeprice.com
위메프 착한 마케팅 통했다, 그린경제, 2013.06.10.
3년만에 다시 1위 탈환한 위메프, 그 비결은?, 이데일리, 2014.03.05
뉴스 토마토 - 위메프 윤리기업거듭/ 신문기사 2013.10.14.
소셜 커머스 페이스북 운영 방식과 전략분석 (위메프VS티몬)
몸집커진 위메프 지난해 '헛장사'…영업손실 5배 '껑충', NEWS1, 2014.04.15
유튜브 http://www.youtube.com
KT 기업경제경영연구소
유진투자증권
랭킹닷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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