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780) |
레포트 (5,780) |
방송통신대 (203) |
자기소개서 (137) |
독후감/감상문 (287) |
사업계획서 (67)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5,780)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학학사학위논문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속성과고객만족에 관한 연구외식산업경영학학사학위논문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속성과고객만족에 관한 연구국 문 초 록 본 연구에서는 경쟁이 심화되어 가고 있는 커피산업에서 서비스품질의 선택속성에 대해 규명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
60페이지 | 6,600원 | 2010.01.27
[소비자행동론] 커피전문점과 20대 여성의 브랜드 소비자관계 연구
커피전문점과 20대 여성의 브랜드-소비자 관계 연구목 차1, Introduction (P.3)2, Idiographic Analysis (P.4~39)3, Cross Analysis (P.40~41)4, Marketing Implications (P.42~44)5, Conclusions (P.45~46)1,Introduction1. Consumer Profile소비자 행동론 연구 수업시간을 통해 개별 사용자가 소비생활을 통해 브랜드와 맺게 되는 다양한 관계를 인
46페이지 | 2,800원 | 2006.07.20
[소주브랜드]소주 카테고리에 대한 한국소비자와 브랜드 관계 연구
한국소비자의 브랜드와의 관계 유형에 대해 연구하고 분석하며, 마케팅에서의 시사점에 대해 생각해본다. Ⅱ Research design and methodology소주에 대해 관심이 있는 4명의 소비자를 선정하여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인터뷰에서 로열티 브랜드에 대한 선택 대안의 폭을 최대화하였고, 경험적 history 위주로 심
45페이지 | 3,000원 | 2003.12.10
[영업관리] POS시스템에 대한 연구와 JAVA커피전문점의 실제적용
소비자의 욕구급격한 출점 경쟁IT 기술 발달에대한 대응력 부족*도입효과 – 본사 운영 측면도입 전단위업무개발에 의한업무 확장성의 한계점포 확장에 대한시스템적 대응 필요데이터 개별 관리, 분산기업정보의 유출가능성 매출 데이터 활용 미비구매물류업무에 대한관리 강화의 필요성
44페이지 | 3,000원 | 2009.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