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륨 저감화 교육(실과교수학습지도안, 초등학교5학년, 교생실습, 실과본시수업안, 나트륨섭취줄이기, 교수학습지도안) PPT, 파워포인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판매자 할인 1,42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PPT 발표용과 한글 보고서 둘 다 올렸습니다. 같은 이름으로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어요
목차
1. 나트륨 적게 먹는 실천방법
2. 싱겁게 먹기 다짐하기

본문내용
함께 읽어 봅시다.

학습 목표1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방법을 말할 수 있다
학습 목표2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방법을 알고 실천할 수 있다

학습문제 확인하기
우리 생활 속에서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다 함께 확인해봐요
짜게 먹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음식은 되도록 싱겁게 먹는다
2. 국, 국수, 찌개, 라면 등은 국물을 적게 먹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실과 학습 지도안 - 나의 영양과 식사
  • PPT 형성평가를 함께보며 풀어본 다.◦ 퀴즈를 맞춘다.◦ 형성평가를푼다.◦퀴즈를 맞추고 성취도를파악한다.◦PPT12~14영양 노래부르기◦ 골고루송을 한 번 들려준 뒤 두번째는 다 함께 부르도록 한다.◦ 노래를 듣고 다함께 부른 다.4분(40분)◦ PPT 15마무리◦ 영양소를 주제로 간단한 글을 지어보 는 과제를 낸다.◦ 인사를 한다.◦ 과제를 적는다.◦ 인사를 한다.형 성 평 가 학년 반 번 이름 ⑴ 다음 식품구성 자전거의 영양소 중 가장

  • [수업계힉서] 중학교 사회1 `4. 관광 산업이 발달한 제주도` 수업지도안
  • 초등학교 4학년의 ‘여러 지역의 생활’과 5학년의 ‘살기 좋은 우리 국토’단원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고등학교 한국 지리의 ‘각 지역의 생활’ 단원의 선수 학습 단계이기도하다. 그러므로 본 단원은 학생들이 앞 단원에서 공부한 중부지방의 생활과 뒤에서 공부하게 될 북부지방과 연계하여 학습하게 함으로써 우리나라의 종합적 특색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다. 사회적 요구최근에 세계화라는 시대를 맞아 생활공간

  • 영어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 환경교육 ICT활용교육자료
  • 교육자료(지도자료)1. 자료제작의 필요성2. 자료제작의 목적3. ICT활용 교수학습 방법4. 자료의 교육적 효과5. 일반화 방안Ⅶ. 환경교육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참고문헌Ⅰ. 과학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1. 문제제기 및 필요성초등학교 때까지만 하여도 과학적 사고의 틀을 가지고 있던 학생들이 중고등학교를 거치면서 점차 과학에의 흥미를 잃어가고 있는 것이 오늘날의 현실이다. 과학교과가 칠판 속에서만 이루어지지 않고 실험실습과

  • 초등 국어과 교수 학습과정안 -말하기,듣기,쓰기 5학년 2학기 둘째마당 발견하는 기쁨 2. 차근차근 알아보며
  • 초등국어 교육 및 방법국어과 교수학습과정안 『 말하기․듣기․쓰기5학년 2학기 둘째마당 발견하는 기쁨 2. 차근차근 알아보며』 목 차 Ⅰ. 단원소개 1. 단원2. 단원의 개관3. 대단원 학습 목표 및 도달의 예4. 대단원 주요학습내용 및 활동Ⅱ. 단원의 재구성 1. 단원 선택의 이유2. 재구성의 방향과 주안점3. 본시 적용 모형 : 현시적 교수법4. 재구성의 실제Ⅲ. 교수학습의 실제 1. 본시 교수-학습 활동2. 본시 평가3. 보충․심화 활동Ⅳ.

  • 수업연구의 이해
  • 교수 기능을 신장시킬수 있는 학교에서 적극적으로 추진해야 할 과제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최근 이러한 수업 연구가 학교 교육 발전의 중요한 가치를 외면한 채 학교별, 학년별로 이루어지는 행사 정도로 인식되어 그 본질에서 벗어난 경우가 종종 있다. 학교 교육이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고 있는 근래에 교사의 수업 연구를 통한 교수 방법 제고와 기능 신장은 중대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다양한 교수 학습 기술의 연마는 수업 연구에서 시작되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