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의 CRM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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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분석

2.타깃분석

3.CRM 전략
본문내용
1.시장분석
대한민국 브랜드 화장품 시장 현황

로드샵 브랜드를 이용하는 연령대의 다양화

각 연령대별 주로 구매하는 제품의 다양화


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한 경쟁회사 수 증가

기존브랜드의 높은 시장 장악력


화장품 시장 경쟁 심화


(중략)


3. CRM 서비스 제안
토니모리 CRM전략 방안 제시(1)-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에 적용


드래곤 플라이트 게임 중 나오는 토니모리 로고 아이템

고객의 궁금증 유발

아이템을 먹을 시 토니모리 포인트 적립

모인 포인트를 매장에서 할인 형식으로 받을 수 있음



기대효과 →
토니모리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친근감 상승
및 고객의 매장 방문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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