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카페베네 조직구성

2. 카페베네 해외진출 현황

3. 카페베네 해외진출 팀

4. 뉴욕 카페베네 성공적인 안착 요인 및 시사점
본문내용
01 조직구성
카페베네의 인재채용

1 모집
인성과 자질과 열정을 중시하는 인재상을 모집


2 공개채용
트레이닝으로 연결하여 보다 높은 역량 창출


3 업무트레이닝
약 1년여 기간 동안 교육팀을 통해 업무 트레이닝


4 적재적소
가장 알맞은 적소를 찾아 종사원 배정 만족도·효율 높임


5 업무 로테이션
주어진 업무의 고립화 방지, 새로운 업무환경 제공

(중략)

03 해외진출 팀
김수란 해외사업본부장 중심

각 부서에서 한 명씩 선발한 테스크포스팀 + 신입사원

구성원의 대부분 20대 후반

50% 신입사원으로 구성

타 컨설팅 회사의 도움 받지 않음

직접 방문 통해 뉴욕 커피문화 조사·연구

젊음의 열정 ·패기· 틀에 박히지 않은 IDE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vs 스타벅스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방향제안
  • 카페베네의 모든 인테리어의 중심 철학은 단순한 카페를 넘은 ‘공간’ 창출이다. 기존 커피전문점들이 뉴요커의 도회적인 이미지만을 내세웠다면, 카페베네는 휴식과 문화를 내세워 감성적인 측면을 강조해 모던빈티지 인테리어가 주는 세련미와 편안함으로 테이크아웃이 익숙해진 고객들을 매장 안으로 끌어들였다.2) 카페베네의 해외 진출전략카페베네의 해외 진출 이유?카페베는 공격적인 가맹점 확대에 힘입어 2010년 처음 1000억원이 넘는 매출

  • Caffebene 카페베네 해외시장진출(베트남)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페베네 SWOT, STP, 4P전략및 향후전략 제안 PPT
  • 카페베네 해외진출해외진출 및 현지화 전략레포트개요1. 카페베네 현황1) 카페베네해외진출의 필요성2) 마케팅 전략 흐름2. 시장분석1) 경쟁구도2) 소비자분석3) 유통전략4) SWOT분석강점 (Strong Point)약점 (Weak Point)기회 (Opportunity)위협 (Threatening)5) STPSegmentation + TargetingPositioning3. 마케팅전략1) 마케팅 Concept2) 4P 전략- Product- PricePlacePromotion4. 결론1) 결론2) 향후 전략목차주제분석해외시장 진출 필요성 : 국내 시장 상황을 통해 Caffé bene의

  • 카페베네 Caffebene 국내,해외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카페베네 미래전망 분석
  • 카페베네 국내에서의 성공과 전략1. 카페베네 기업 소개1.1. 브랜드명1.2. GLOBAL FRANCHISE GROUP1.3. 주요연혁1.4. 카페베네의 특징1.5. 카페베네의 경쟁력2. 카페베네 내부/외부 환경 분석2.1. 카페베네 내부 환경 (경쟁력) 분석2.2. 카페베네 외부 환경 (산업) 분석3. 카페베네 국내 시장 경쟁우위 전략3.1. 카페베네 사업부 수준의 전략3.2. 카페베네 전사적 수준의 전략3.3. 카페베네 SCP분석4. 카페베네 국내시장 성과5. 카페베네 해외진출전략5.1. 미국5.2.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진출할 계획이다. 카페베네는 국내에서도 이러한 스타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데 2008년 브랜드 런칭 이후 공격적인 PPL을 통해 대중들에게 브랜드가 깊숙이 인식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우리는 먼저 국내 커피시장의 현황, 전망에 대해 알아 본 후, 이 시장 내에서 커피전문점 업계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마케팅 전략을 펼쳐 온 카페베네를 중심으로 알아보도록 할 것이다. Ⅱ. 커피시장 분석1. 국내 커피시장 현황□ 국내커피 수요량

  • 해외직접투자론 스타벅스VS카페베네 월마트vs코스트코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Foreign Direct Investment Strategy해외직접투자론해외 직접 투자 INDEX1. 서론2. 스타벅스 VS 카페베네4. 결론-기업 선정 이유-기업소개 및 진출현황-본국입지 분석-진출 이유 -진출전략-성공 혹은 실패 요인-본국입지 분석-진출 이유 -진출전략-성공 혹은 실패 요인-유의점3. 월마트 vs 코스트코Foreign Direct Investment Strategy선정 이유기업의 해외시장에 진출하는 데에 있어서 현지시장조사의 중요성현지의 문화를본래 기업 문화에 녹이는 것이 해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