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경영-굽네치킨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굽네치킨의 특징

2.가맹점가입
조건
개설절차
개설비용

3.매장 및 메뉴
입지분석 · 인테리어 · 메뉴

4.창업대출

5.본사지원내용

6.운영관리분석
운영 · 유통 · 직원관리

7.영업 및 판촉전략

8.서비스전략

9.굽네치킨과 유원치킨 분석
매출액 및 순이익 분석

10.경영 장단점
본문내용
굽네치킨의 특징

2011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외식부분 국무총리 표창 수상

프랜차이즈 부문 고객만족도 1위

우수한 직원복지로 일하기 좋은
기업 100대기업 수상

국내최초로 구운 치킨 선보여 대표
치킨브랜드로 자리매김

가맹점 오픈 초기부담을 줄이기
위한 ‘4無정책’

본사에서 운영하는 물류센터

자체 도계장 운영

최소한의 인원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한 ‘원팩(One-Pack)시스템’의
생계형 창업

슈퍼바이저가 담당 매장의 특성에
맞는 홍보방법을 교육

(중략)

개점 후 비용

굽네치킨 안산 사동점
재료비 : 약 6550원
(치킨프랜차이즈협회 보도자료, 2010년)
인건비 : 360만(3명)
수도광열비 : 30만(전기, 수도, 도시가스)
판촉비 : 80만(전단지 등)
기타경비 : 30만(전화요금. 유류비 등)
임대료 : 150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론] BBQ의 핵심역량
  • 전통과 혁신의 BBQ목차I. 서론II. 본론1. BBQ 회사 개요(1) 브랜드 컨셉(2) 경영성과(3) BBQ의 성공전략2. 시장 환경 분석(1) 거시적 분석(2) 미시적 분석(3) 경쟁사 분석3. 시장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전략적 접근(1) 창업 포인트(2) 벤치마킹 포인트III. 결론I. 서론BBQ가 등장하기 전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은 처갓집양념통닭으로 대표되는 저가 국내 브랜드와 KFC로 대표되는 고급 외국 브랜드로 양분되어 있었다. BBQ는 이러한 양분되어

  • [국제경영] 놀부의 중국진출 사례
  • 경영에 대한 노하우 부족 Marketing SWOT성공전략프랜차이즈사업에 대한 인식확대 및 성장 외식산업의 지속적인 성장브랜드의 인지도 성장기존 제품의 종류의 한계를 탈피한 새로운 대안 마련 Marketing SWOT성공전략대형 체인업체의 세력 확장 고객의 기호변화의 속도가 빠름 포화상태인 치킨 시장지역적 특성으로 인한 가맹점 증설의 한계많은 프랜차이즈점으로 인한 경쟁 과열경기 악화로 인한 외식사업 침체놀부의 성공요인 분석놀부의

  • BBQ치킨 기업분석 그리고 대안
  • 분석2.2 해외시장 분석3. 결론3.1 문제점3.2 대안방안 마련1. 서론 1.1 기업선정의 동기치킨은 ‘국민 야식’이라 불릴 만큼 우리 삶에 가장 친숙한 외식업 중의 하나이다. 그 중에서도 치킨 업계에서 가장 굳은 입지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 BBQ치킨이라고 판단하였다. 또한 BBQ치킨은 국내의 탄탄한 입지를 기반으로 해외에도 활발히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상기 사항들로 미루어 BBQ치킨이 경영학원론 강의의 취지에 따라 기업분석에 가장 표본이

  • [국제경영] 프랜차이즈 BBQ의 중국 진출 분석
  • 치킨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전국 1800개의 패밀리 점을 운영하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대의 치킨 전문브랜드이다. 맛과 서비스도 기술이라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대외경쟁력을 확보하여 소형 치킨 시장을 타깃으로 차별화 되고 특색 있는 사업전개 전략으로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한 결과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1000호점을 오픈 시켰으며, 프랜차이즈라는 선진 경영 기법을 가지고 순수 국내브랜드를 한국 시장에 맞게끔 토착화시키는

  • BBQ 비비큐 브랜드분석과 BBQ 성공요인분석및 향후시사점 레포트
  • BBQ 성공사례분석INDEXⅠ 서론Ⅱ BBQ 비비큐 브랜드스토리2.1 BBQ 창업의 동기2.2 BBQ 사업의 시작 2.3 가맹점 100호점을 위한 노력 Ⅲ 치킨산업의 5 Force 분석3.1 치킨 산업의 5 Force 분석 (과거와 현재)3.2 치킨산업 매력도 분석 및 종합Ⅳ BBQ 비비큐 성공요인 분석4.1 BBQ와 마이클 포터의 본원적 경쟁전략4.2 BBQ와 핵심역량이론4.2.1 원칙을 고수하는 경영철학 4.2.2 BBQ의 기업문화 4.2.3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리더십Ⅴ. 결론 및 시사점참고자료Ⅰ 서론201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