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NIVEA 기업조사및 니베아 성공전략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시사점 PPT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0 / 2016.01.20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판매자 할인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니베아 NIVEA 기업조사및 니베아 성공전략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시사점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About NIVEA
-Introduce
-Symbol

Marketing Strategy
-성공전략
-STP전략
- 4P전략

Conclusion
-결론
-시사점
-비판
-토론주제
본문내용
스킨, 바디, 풋케어를 모두 다 포함하는
‘화장품’이라는 카테고리에서 Face Care가 80% 이상을 차지하는 나라는 한국밖에 없음에도 불구하고, ‘니베아’는 한국시장에서 Face Care 에 관련된 제품들을 홍보하고 알리는데 주력하지 않고 있다는 점이 매우 아쉽다
참고문헌
- http://www.nmbaseball.co.kr/ - https://m.facebook.com/niveakorea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260732&cid=200000000&categoryId=200002936
- 니베아 사이트 http://www.nivea.co.kr/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2000
- http://www.beiersdorf.com/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간단하고 성의가 없는것 같습니다
    자료로서 매칭이 어렵습니다
  • seojun***
    (2015.04.17 19:19:21)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 -라네즈 롤리타램피카 개발전략
  • ▣ 주제 ▣ -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라네즈, 롤리타 램피카(추가) 개발 전략 -▣ 목 차 ▣< 서 론 >1. (주)태평양의 선정이유2.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3.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4. 태평양의 성공요인5. 태평양의 SWOT 분석- 라네즈의 SWOT 분석6. 태평양의 4P 분석 7.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8.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9. 향후 전략10. 마치며1. 기업 선정 동기우리 5조 조원들은 최근 이슈로 중

  • [국제경영] 태평양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분석
  • 기업의 중국진출 사례(태평양)-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4.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5. 태평양의 성공요인6. 태평양의 SWOP 분석- 라네즈의 SWOP 분석7. 태평양의 4P 분석 8.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9.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10. 향후 전략11. 결론1. 서론1992년 한중 수교 이후 우리나라와 중국과의 교류가 점차 활발해지고 있으며, 값싼 노동력시장을 장점으로 하고 있는 중국은 투자를 하는 우리 입장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해외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라네즈 향후 시사점분석
  • 분석4. 마케팅 전략분석(1) SWOT 분석(2) STP전략(3) 4P 마케팅믹스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5. 결과와 시사점참고문헌 1. 아모레퍼시픽 기업 소개-아모레퍼시픽태평양(아모레 퍼시픽)은 1945년 9월 5일 서성환 회장이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는 창업정신으로 최초 태평양 화학공업사를 설립하였다. 1956년에 이르러 태평양은 동양 유일의 에어스푼기 도입 및 프랑스 코티사와 기술제휴를 통하여 화장품 제조기술을 한 단계 높이게

  • 세계 화장품 브랜드 가치 2위 에이본 [AVON]
  • 마케팅유방암 퇴치 캠페인가정폭력 퇴치 운동222526누구를 위해서 제품을 사는 것인가선물을 받는 대상을 고려해서 각각 가격이 다른 제품들을 팔고 있다.가격 차별화를 두고있다.29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환경마케팅이전 안녕하세요 그린 내일로 알려져 건강한 숲, 아름다운 세상은, 브라질, 인도네시아, 가장 비판적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생태계의 두 재조림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자연 보호 협회 (TNC) 및 세계 야생 생물 기금 (WWF)에 기부

  • [사업계획서]유아 출산 사업계획서- 상해진출
  • 레포트는 이러한 중국 시장의 환경 분석하에 구체적으로 어떻게 중국 시장에 원스탑 베이비 센타를 진출시킬 것인가에 대해 조사와 논의를 통해 이루어진 결과물이다.이제부터의 내용은 중간 보고서 이후의 것으로서, 원스탑 베이비 센타의 ①SWOT 분석을 통한 해외 시장의 목표 및 전략 방향 설정, ② STP를 설정하여 이를 바탕으로 한 목표 시장 및 해외 시장 진입 전략 선정 ③조직 및 인력 자원 결정, ④4P 분석을 통한 국제 마케팅 전략, ⑤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