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스터피자 문제점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전략 제안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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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스터피자 문제점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전략 제안레포트입니다.
목차
1. 미스터피자 기업분석
1) MPK 그룹(미스터피자) 개요
2) 미스터피자 브랜드선정배경
3) 매출 현황

2. 미스터피자 제품분석
1) 피자, 사이드메뉴
2) 제품유통과정(시스템), 재료선정

3. 미스터피자 전략분석
1) 미스터피자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 미스터피자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차별화된 서비스
4) 경쟁사 분석 – 피자헛, 도미노 비교

4.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4P전략
1) 미스터피자 4P’s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2) 피자헛 4P’s 전략
3) 미스터 피자와 피자헛 비교

5. 설문지 분석 및 미스터피자 문제점 도출

6. 결론
1) 미스터피자 새로운 전략 제안
① 광고측면
② 여성 중심의 마케팅의 강화
③ 샐러드 바의 강화
④ 배달 마케팅 활성화

7. 참고자료
본문내용
② 여성 중심의 마케팅의 강화
여성 중심의 마케팅을 추구하는 미스터 피자이지만, 실질적으로 고객들이 인지하는 정도가 대체적으로 낮은 수준이다. Woman’s Day 이벤트를 진행 중인 미스터 피자이지만, 이를 알고 있는 소비자 층이 두텁지 않고, 알고 있는 소비자 사이에서도 이 혜택을 받아본 적이 없는 고객들이 많다. 기업 입장에서 좀 더 두터운 소비자 층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여성 중심 마케팅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는 것이 급선무라고 생각하였다.
또 한, 이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으로는 젊은 맘 마케팅의 확충, 개인 여성 고객을 위한 조각 피자 세트의 개발, 피부, 화장품 회사 등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한 적립제 실시 등이 있다.
참고문헌
http://www.pizzahut.co.kr/main.do
피자헛 홈페이지

http://www.dominos.co.kr/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

http://london-bridge.co.kr/100190210556
시장 조사 기관 ‘트루이스’ 피자 브랜드 선호도 조사 결과

개인 블로그

http://blog.daum.net/xcgeweui1e/19

http://blog.naver.com/marin587?Redirect=Log&logNo=20154606440


매출 분석

피자헛 공정거래 위원회
https://franchise.ftc.go.kr/fir/manage/searchFirDetail.do?method=getSearchShow&fir_mst_sn=20026&indus_nm=%C6%D0%BD%BA%C6%AE%C7%AA%B5%E5

도미노 피자 공정거래 위원회
https://franchise.ftc.go.kr/fir/manage/searchFirDetail.do?method=getSearchShow&fir_mst_sn=18648&indus_nm=%C6%D0%BD%BA%C6%AE%C7%AA%B5%E5

미스터 피자 공정거래 위원회
https://franchise.ftc.go.kr/fir/manage/searchFirDetail.do?method=getSearchShow&fir_mst_sn=19533&indus_nm=%C6%D0%BD%BA%C6%AE%C7%AA%B5%E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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