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영양교육(식생활교육, 관련법, 학교급식프로그램, 해외프로그램, 연방학교점심급식, 특별우유급식, 여름방학급식) PPT,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1,53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정말 열심히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좋은 점수 받으실거에요.
- 목차
-
1. 한국 초등학교 영양교육
2. 미국 초등학교 영양교육
- 본문내용
-
이상의 연구 결과 초등학교 영양교사 대부분이 학생들의 건강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특별활동 수업시간과 재량활동 수업시간에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교육 대상에 있어서는 영역별로 골고루 분포되어 있지 않고 대부분이 고학년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었다.
<중 략>
1. 다른 교과와의 통합된 형태
영양교육의 성패 여부 요인 ? 충분한 시간의 확보, 행정적 도움, 학부모의 참여
2. 교사가 직접 영양교육 자료를 만들거나 교재를 고른다.
3. 교사가 아이들의 식행동 변화에 중요한 영향력을 미친다.
<중 략>
. EFNEP (Expanded Food and Nutrition Education Program)
의미 : 영양에 대한 지식이나 음식을 고르는 방법, 그리고 행동 수정과 식이요법 등을 교육
목적 : 영양적으로 바람직한 식사를 위해 필요한 식행동을 돕고 개인뿐만 아니라 전체의 영양상태 향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과측정에서 효율성과 효과성을 비교하여 설명하고 효율성이 사회복지 프로그램 책무성의 중요한 요소로 간주 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제시하시오.
- 체계이론, 생태체계이론, 권력관계이론의 내용 각각 요약, 각 이론들의 지역사회복지에 대한 시사점
- 사회복지(노인복지센터)실습중간평가서 및 종결평가서
- 인간 마음의 구조를 P,A,C 자아로 구분하고 이를 구조에 따라 구분하면 다섯 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P,A,C 자아 각각의 특성과 5가지 자아로 분류되는 과정, 그리고 5가지 자아가 나쁜 쪽 또는 좋은 쪽으로 자아의 치우침이 생길 때 어떤 특성을 보이는지 상세히 서술하세요
- 서천석 저, 그림책으로 읽는 아이들 마음 (창비)을 읽고 이 책의 전체적인 내용개요, 본문 중 가장 인상적인 부분과 그 이유,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아이들의 마음이 잘 반영된 책으로 추천하고픈 그림책 한 권(본문에 소개된 책이 아니어도 무방)등을 서술하시오
- 2주차 1교시에 학습한 사회복지전달체계의 개념을 토대로 현재 우리사회 복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용되고 있는 사회복지 서비스 전달체계를 찾아 어떠한 과정을 통해 사회복지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지를 조사하고, 장단점을 평가하시오.
- 사회복지가치에 대하여 설명하고 자신의 의견을 개진하시오
- 사회복지정책에서 1)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2) 현재 시행 중인 사회복지정책제도를 하나 선택하여 간락히 소개해주세요 3) 이 제도를 보편주의 또는 선별주의와 연결하여 설명해주세요.
- 스트레스의 개념과 종류에 대해서 기술하고, 스트레스 예방 및 관리전략 방안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스페인 관광분석] 스페인의 성공요소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