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장인 여성의 영양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14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목차
I. 서론

II. 대상자 profile
1. 기본 정보
2. 생화학 조사
3. 대상자의 life style
4. 생애주기에 관련된 영양문제
5. 성인기의 영양과 관련된 건강문제

III. 참고문헌

***느낀점
본문내용
I. 서론
이번 생애주기 case study로, 30대의 여성을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이를 통해 성인기의 영양에 대해 조사하고, 또한 가임기 여성에 해당하는 대상자로 이에 대한 고려요인도 함께 조사해보았다. 실제 대상자에 대해 조사한 것으로, 대상자는 A씨로 칭하기로 한다.

II. 대상자 profile
1. 기본 정보:
? 성별: 여성
? 나이: 31세
? 신체계측 - 키: 167cm
- 몸무게: 62kg
=> BMI : 22.23(정상)
? 혈압: 수축기; 110mmHg, 이완기: 76mmHg
? 결혼여부: 기혼
? 직업: 연구원

2. 생화학 조사
혈액 검사 자료를 통해 이 대상자 A는 빈혈을 가지고 있으며, 그 외에 다른 간 기능, 신장기능, 혈중지질상태는 정상인 것을 알 수 있다.

참고문헌
1. 생애주기 영양학, 이현옥 저, 교문사, 2011
2. 생활주기영양학, 구재옥 저, 파워북, 2011
3. 21세기 영양학, 최혜미 저, 교문사, 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스토랑 창업경영론] 신개념 샐러드 & 건강음료 Bar
  • 여성소비자에게 어필한다. 결론적으로 비상구의 타겟시장은 웰빙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입니다. 한국 사회에서 여성의 경제활동인구가 점점 증가함에 따라 여성의 구매력 또한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비상구의 성공 가능성은 높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여성의 구매력 상승에서 오는 효과 이외에도 여성이 속한 집단의 구성원이나 사회적으로 행사하는 영향력으로 인해 브랜드의 인지도 및 매출의 상승효과를 기대

  • [사업계획서]다이어트 음식점 사업계획서
  • 관리계획- 월세 : 위의 표를 참고하며 매달 70만원의 월세를 지급한다.- 전기료 : 여러 가지 전열기구가 많으므로 매달 10만원 정도를 전력비로 책정하며 남는 경우에는 수도광열비와 마찬가지로 연말까지 계속 이월시켜 나가서 사업 확장자금으로 적립시키지만 모자라게 되는 경우에는 수도 광열비에서 남는 금액이나 예비비로 설정된 금액으로 충당한다. - 수도광열비 : 특별하게 수도를 많이 사용하지는 않으나 매달 5만원정도를 수도광열비로 책정

  • [조직설계]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
  • 관리팀 성과관리과 장코칭스킬임파워먼트(Empowerment)리더쉽 입문맥킨지식 문제해결혹은프레젠테이션 향상필수 택1(신임과장 적용)S-MBAMBA(학위)대 리영향력 향상문제해결 향상현장리더 능력향상여성능력향상 1(Fellowship)여성능력향상 2(Leadership)비즈니스 스킬(기획력)(창의력)(갈등관리)유통경영 아카데미주 임문제해결 기본사 원업무능력 향상의사소통 향상(4) 핵심 인력 양성- 이마트의 직급체계는 크게 ‘사원-주임-대리-과장-

  • [2023 생활과건강] 1. 일상생활 속 사소한 습관은 건강에 영향을 미치며 질병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운동, 식생활 등 다양한 측면에서 자신의 생활습관을 스스로 점검한 후 그 특징을 기술하고, 대사증후군을 예방 또는 관리하기 위한 구체적 실천방안을 작성하시오. 2. 75세 박씨가 식사 도중 얼굴이 붉어지면서 안절부절 못하고 있다.
  • 직장인들에게는 더 큰 위험으로 다가온다.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 운동 부족, 심리적 불안감 등으로 인해 올바른 식생활 습관을 지니기 어렵고 상시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대사증후군의 위험요인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이다. 따라서 본인이 수립해 본 대사증후군 예방 방안과 같이 식생활 개선방안을 수립해서 실행해 보거나 영양 중재 및 영양교육의 기회를 가져 보거나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수립해서 실행해 보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그리고 운동 또

  • [마케팅원론] 유한킴벌리 기업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
  • 여성위생용품 ‘화이트’에서 착안한 일반인 광고 모델 기용경쟁 제품이 뚜렷하게 없는 관계로 기존 제품과의 비교 광고를 통해 제품 홍보 전략-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타겟층이 주로 방문하는 백화점, 할인점에서 부스 설치 후 손 마사지와 같은 이벤트로 손 관리 의 중요성을 알리고 샘플을 나눠주는 홍보 전략(2) Place올리브 영, GS 왓슨스와 같은 헬스& 생활 드럭스토어.홈 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와 같은 할인점.백화점내 지하 1층 생활용품 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