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그림 자석 퍼즐 맞추기(아동수과학, 수업계획서, 동물이름맞추기, 모의수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09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수님의 평가가 좋았습니다.
본문내용
동물의 생김새를 안다.
전체를 부분으로 나누고 다시 합쳐본다.
다양한 퍼즐 조각으로 수 감각을 익힌다.
활동자료
코팅된 동물 그림(병아리, 송아지, 물오리), 접착용 자석, 칼, 자
활동방법
① 오늘의 활동을 소개한다.
-(작은 동물원 손유희로 아이들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꽃잎반 친구들 안녕하세요~
아까 선생님과 함께 불렀던 노래 기억나나요?
거기에 어떤 동물들이 나왔죠?
네 맞아요~ 병아리, 송아지, 물오리, 개구리, 가재, 소라가 나왔죠?
우리 저번시간에는 가재랑 소라 퍼즐을 맞춰보았죠?
가재랑 소라는 어디에 살고있죠?
또 가재랑 소라 생김새는 어땠어요?
오늘은 이번시간에 퍼즐을 맞출 동물에 대해 선생님께서 퀴즈를 낼건데 한번 맞춰볼까요?
이 동물은 (송아지) 다리가 네 개에요 그리고 음메하고 울어요~
두 번째 동물은 (병아리) 예쁜 노란색을 가지고 있는 동물이에요 삐약 삐약하고 울어요 세 번 째 동물은 (물오리) 물에서 헤엄칠 수 있어요 그리고 뒤뚱뒤뚱 걸어요 무슨 동물일까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교육과정] 과학적 소양인을 키우는 초등과학교육과정 개발 연구
  • 과학적으로 해결하려는 태도를 기른다. 넷째, 과학이 기술의 발달과 사회의 발전에 미치는 영향을 바르게 인식한다는 하위목표를 두고 있다.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서 Ⅳ, 1997, 111. 분야학년지식탐구에너지물질생명지구과정활동관찰, 분류, 측정, 예상, 추리 등문제발견,가설설정,자료변환,자료해석,결론도출,일반화 등토의,실험,조사,견학,과제연구 등3*자석 놀이*소리내기*그림자 놀이*온도재기*주변의 물질 알아보기*여러 가

  • 개인차를 고려한 교수·학습 및 평가 방안 연구
  • 계획이나 진단, 전략이 없는 운동의 지도나 반복 연습은 어느 정도의 운동 기능이나 신체적 능력을 향상시킬 수는 있을 지 모르나 합리적인 운동 수행 방법이 아닐 뿐더러 체육 교육의 궁극적인 목표에 도달할 수도 없다. 따라서 체육 교육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교사는 다른 무엇보다도 학습자 개개인의 장점과 결점을 파악하고 있어야 하며, 또 이러한 결점을 보완해 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수업 계획을 수립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 연구에

  • [만4세보육일지-1학기]만4세 1학기 보육일지(평가인증 통과한 공공형 어린이집 교사)
  • 이름을 붙인다.물건에 붙인 이름을 함께 읽어보며 활동함.수:놀잇감을 세어 보아라:-1-5까지의 수 퍼즐을 먼저 꺼내주었더니 아이들이 몇가지 퍼즐을 꺼내서 맞추어 보며 활동하였음.조작:놀잇감 그림자 맞추기:-그림자 카드를 가운데에 놓고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긴 사람부터 뒤집어서 카드를 맞추어 보았음.돋보기로 우리 반 살펴보기:-돋보기를 들고 다니며 우리반 이곳 저곳을 살펴보며 돌아다니며 활동하였음. 루페를 사

  • 프로그램 개발 및 평가 - 누리과정
  • 과학기술부(2013). 유치원 교육과정.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2012-16호.- 교육과학기술부(2013). 교육정책백서-인재 대국 진입으로 선진인류 국가실현- 교육과학기술부(2013). 3-5세 연령별 누리과정 해설서.- 교육과학기술부(2013). 3-5세 연령별 누리과정 교사용 지침서.- 박혜영(2013). 유아교사의 누리과정에 대한 이애화 운영현황. 덕성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 위 논문- 조혜영, 황인주(2012). 5세 누리과정을 적용하는 과정에서 담당교사들이 겪게 되는

  • 교과지도 및 교수방법1
  • 수업시간을 주제의 성격과 활동에 따라 필요한 시간을 중심으로 운영하며 밀접한 관련이 있는것들끼리 묶어서 놀이,게임등 활동중심의 교수로 지도한다.*과학과 교재교구과학지식을 흥미로운 이야기 방식의 상황에 의해 즐기며 학습할수있도록 구성하였으면 모든 컨텐츠를 보고 듣고 체험하며 느껴 학생의 동기를 강화시킴과 동시에 초등학교과정에 필요한 과학지식과 사고,창의력을 키워준다.동물의 이름을 변별하고 각 동물의 생김새를 관찰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