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W 브랜드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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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펙스W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W 브랜드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프로스펙스W 선정배경 및 중요성

2. 프로스펙스 기업개요

3. 환경 분석 및 워킹화시장 향후전망
(1) 워킹화시대의 시작
(2) 프로스펙스의 워킹화: <W캠페인> 전개로 시장점유율 1위 달성
(3) 시장분석 및 고객분석
(4) 워킹화 시장 규모 및 향후 전망

4. 프로스펙스W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프로스펙스W 마케팅 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프로스펙스W 브랜드 전략
(1) 브랜드 핵심 가치
(2) 브랜드 관계
(3) 브랜드 인지도

7. 프로스펙스W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8. 새로운 전략 제시
(1) 걷기 대회; 프로스펙스 워킹 페스티벌 개최
(2) ‘김연아’ 라인

Ⅲ. 결론 및 나의견해

*참고자료
본문내용
(2) 브랜드 관계
프로스펙스W는 워킹화 전문 브랜드인 만큼 W 전용 콘셉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이곳의 특징은 ‘토털 워킹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즉 소비자들은 1대 1 맞춤 워킹 측정, 진단을 받을 수 있고 워킹 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려는 목적보다는 과학적인 진단을 받아 올바른 걷기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할 수 있게 한다. 콘셉트스토어에서는 1대 1 측정과 진단을 통해 고객의 WQ(워킹 지수)가 측정되면 이에 맞는 워킹화를 추천해준다. 또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워킹 지도자에게 워킹 강습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다. 더 나아가 워킹 동호회 등을 지원하는 의미에서 워킹 마니아들을 위한 W 사랑방까지 준비되어있다. 단순히 광고를 통해 뛸 때는 러닝화, 걷기 운동에는 워킹화를 신어야 한다는 사실을 접하는 것 보다 이 같이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시스템을 통해 워킹화에 대한 전문성을 강조하고 그 필요성을 보여주는 것이 프로스펙스W가 고객들로부터 스포츠 워킹화 전문 브랜드로서 인정받을 수 있는 이유이다.
참고문헌
1. 김정구 · 오준환 · 이우헌, 『세계 일류들의 마케팅관리』, 율곡출판사, 2010

2. 양윤,『소비자 심리학』, 학지사, 2008

3. 함봉진, 『신세기 마케팅관리론』, 형실출판사, 2006

4. 박지환, 조선경제, “운동화 名家의 부활…프로스펙스 '워킹화 W 대히트”, 2012-10-31

5. 김희진, 이투데이, “프로스펙스,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2012-11-28

6. 유아정, 일간스포츠, “'운도녀 열풍‘ 건강도 챙기고 패션도 챙기자”, 2013-06-05

7. 이소아, 매일경제, “`W` 로 다시 날아오르다”, 2010-12-10

8. 프로스펙스 공식홈페이지 http://www.prospec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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