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FOOD 스킨푸드 기업분석및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스킨푸드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2 / 2016.01.22
  • 3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판매자 할인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KINFOOD 스킨푸드 기업분석및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스킨푸드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언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스킨푸드 기업소개
1. (주)스킨푸드 법인
2. 기업연혁
3. 주력상품
4. 스킨푸드 국내시장에서의 이미지
5. 태국시장에서의 이미지

Ⅱ. 환경적 요소 (태국시장)
1. 자연적환경
2. 경제적환경
3. 문화적환경
4. 법적환경
5. 기술적환경
6. 정치적환경

Ⅲ. IB Mechanism

Ⅳ. 스킨푸드의 전략
1.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1)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2) STP 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3) SWOT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2. 스킨푸드 생산관리전략
3. 재무전략
4. 회계분석
5. 인사전략

Ⅴ. 스킨푸드 현 문제점 & 해결방안제언
본문내용
스킨푸드는 현재 태국 방콕주변의 6개 도시에 보급할 예정이며, 지리적으로 섬이 많은 태국의 시장, 좋지 않은 교통, 다른 나라에 비해 업무시간이 길다는 점을 생각할 때 단순 히 매장을 열어 판매하기 보다는, 방문판매, 온라인판매, 자판기 등의 판매마케팅전략을 내세워 진출할 예정임. 태국 화장품은 방문판매(60%), 백화점 판매(30%), 일반 판매 (10%), 크게 이 3가지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음. 태국의 백화점은 태국 내 약 100여개 로, 방콕의 주요 도시인 Bangkok, Chiangmai, Cholburi, Makornratchasima, Phuket, Songkhla에 집중되어 있다.

그리고 태국 내 주요 백화점으로는 Central 백화점, Robinson 백화점, The mall 백화점, Emporium 백화점, Imperial 백화점, ZEN 백화점 등이 있다. 스킨푸드도 태국 내 여러 백 화점에 입점해있는 상황이다. 스킨푸드는 현재 태국 방콕주변의 6개 도시에 보급할 예정 이며, 현재 스킨푸드는 태국에 총 42개의 매장이 있다. 태국을 크게 다섯 개의 지역으로 나누어 보았을 때 태국의 북쪽에 네 개의 매장, 북동쪽에 두 개의 매장, 동쪽에 두 개 매 장, 남쪽에 한 개의 매장, 태국 중심지역의 매장은 총 33개로 가장 많은 매장이 위치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저가화장품의 글로벌마켓 전략
  • 저가화장품의 글로벌마켓 전략목차Ⅰ. 연구 목적 Ⅱ. 본론 1. 저가화장품 브랜드 시장 (1)저가화장품 시장의 탄생(2)저가화장품 시장의 성장 (3)국내시장 점유율2. 국내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1)미샤 (2)더페이스샵 (3)스킨푸드(4)이니스프리(5)에뛰드 3. 국내 브랜드의 해외 시장 진출 배경 4. 해외시장별 특성에 따른 전략(1)현재 해외 진출 현황의 문제점 (2)남미대륙 (3)북미대륙 (4)EU (5)중동아시아 5.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해외 진

  • [국제경영사례분석] 이랜드의 중국진출사례
  • 진출과 이랜드1.3. 미국에서의 선전Ⅱ. E.LAND in CHINA2.1. 이랜드의 중국진출 배경 및 과정2.1.1. 중국진출 배경2.1.2. 중국진출 과정2.2. 중국 이랜드의 소개 - 상해법인 중심Ⅲ. ENVIRONMENT3.1. EXTERNAL ENVIRONMENT - 중국 중심3.1.1. 중국의 의류시장3.1.2. 중국 의류 시장의 경쟁구조3.1.3. 중국 소비자 특성3.1.4. 중국 정부의 정책3.2. INTERNAL ENVIRONMENT2.2.1. 경영자 분석3.2.2. 중국 이랜드의 STP전략3.2.3. 중국 이랜드의 4P 분석3.3. SWOT ANALYSISⅣ. E.LANDs COMPETITIONs in CHINA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Ⅰ. 기업 소개 11. 기업 개요 12. 사업 현황 1Ⅱ. 마케팅 환경 분석 21.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 현황 22. 세계화장품시장 현황 33. 주요 경쟁사 분석 4Ⅲ.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 61. STP 분석 62. 4P 분석 83. SWOT 분석 13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161. 4P를 통해 살펴보는 해외 시장진출 마케팅 전략 162. 태국 남성을 대상으로 한 ‘남성화장품시장’ 마

  • [경영전략] 스타벅스코리아의 한국시장 성공요인
  • 전략적 제언1) 현시장에서의 스타벅스 SWOT분석2) STP3) 4P전략4) 스타벅스코리아의 새로운 대응노력5) 조원들의 VISION 제안결론서론.1. 스타벅스 소개(Starbucks Introduction)1) 스타벅스란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슐츠 (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영국, 대만, 중국,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세계 공항, 서점

  •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 분석6. 설빙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제품포지셔닝)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8. 설빙의 컬러마케팅 전략9. 설빙 해외진출 전략사례와 전략방안 제안(1) 중국시장 진출사례(2) 일본시장 진출사례(3) 해외전략 방안 제안10. 설빙의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1) 설빙의 문제점 (2) 개선방안 제언11. 결론 및 나의의견1. 설빙 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